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랜드500 은평점’ 신규 오픈…롯데하이마트, ‘Hi 과학콘서트’ 진행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랜드500 은평점’ 신규 오픈…롯데하이마트, ‘Hi 과학콘서트’ 진행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8.1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은평점' 신규 오픈

전자랜드는 서울 은평구 응암동에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은평점'을 1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서울 은평구 응암동에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은평점'을 1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서울 은평구 응암동에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은평점'을 1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랜드500 은평점은 전자랜드가 선보이는 일곱 번째 유료 회원제 매장으로, 서울 지역에는 지난달 오픈한 '랜드500 현대아울렛 동대문점'에 이어 두 번째다. 약 200평 규모의 3층 매장으로, 1층에는 휴대폰, PC 등 IT가전과 계절가전, 소형가전 존이 구성됐다. 2층은 500여 가지의 온라인 최저가 도전 상품들과 전시 특가존이, 3층에는 브랜드 특별관이 마련됐다. 

이곳에서 유료 회원제인 '랜드500 클럽'에 가입하면 500여 가지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연회비에 따라 기존 전자랜드 멤버십보다 최대 20배의 포인트와 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Hi 과학콘서트'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과학 꿈나무 지원' 사회공헌 프로젝트 'Hi(하이) 과학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한 Hi 과학콘서트는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프로그램은 과학 크리에이터 '엑소쌤'(본명 이선호)과 함께하는 '과학 토크 콘서트'다. 두 번째 프로그램은 태양광으로 충전하는 친환경 무드등 DIY 키트를 만드는 '미니어처 가전 만들기', 세 번째 프로그램은 '공기대포', '액체질소 연기 기둥' 등을 만들어 보여주는 ‘과학 마술쇼’다.

사전등록은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롯데 통합 멤버십인 엘포인트(L.POINT) 회원이라면 누구나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참가자 250명을 선정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이 행사는 오는 27일 오후 1시 서울대학교 글로벌공학교육센터에서 열린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