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필립스 블렌더 7000’ TV홈쇼핑 최초 방송…배달의민족, 메뉴판 디자인 무료 배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필립스 블렌더 7000’ TV홈쇼핑 최초 방송…배달의민족, 메뉴판 디자인 무료 배포 [유통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08.18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NS홈쇼핑, '필립스 블렌더 7000' TV홈쇼핑 최초 방송 ⓒNS홈쇼핑

NS홈쇼핑, '필립스 블렌더 7000' TV홈쇼핑 최초 방송

NS홈쇼핑은 오는 19일 '명품리빙관 라운지V'에서 TV홈쇼핑 최초로 '필립스 블렌더 7000' 특집 방송을 한다고 18일 밝혔다. 

'필립스 블렌더 7000'은 필립스가 올해 새롭게 출시한 최고 사양 블렌더다. 초고속 블렌더와 착즙기를 하나로 합쳐 블렌딩 후 용기 교체 없이 착즙까지 가능하다. 

NS홈쇼핑은 특집 방송에서 특별한 구성과 가격을 준비했다. 시중가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여기에 ARS 할인, 모바일 즉시 할인 등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무이자 할부는 24개월까지 가능하다.

배달의민족, 메뉴판 디자인 무료 배포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외식업 맞춤형 메뉴판 디자인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8일 밝혔다. 

제공되는 디자인은 △세로형 메뉴판 30종 △가로형 메뉴판 26종 △메뉴판 아이콘 124종 △외식업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일러스트 32종 △메뉴판 프레임 5종 등 총 217종의 디자인 요소다. 

배민외식업광장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배민외식업광장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우리 가게 메뉴판'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오프라인 메뉴판과 가게 운영 필수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배민이 제공한 디자인 요소로 직접 메뉴판을 만들어 본 배민 입점 사장님이다.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매월 100명씩 추첨하며, 8월 이벤트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커넥트웨이브 다나와, 과학완구 거래액 급증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8월 2주 학습 완구 거래액이 전 주 대비 68%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같은 기간 광학기기는 111% 늘었다.

학습 완구 내에서 과학완구의 거래액이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과학완구 거래액은 전 주 대비 116% 증가했으며, 로봇과 같은 작동완구의 거래액도 57% 상승했다. 광학기기 내에서는 현미경의 거래액이 전 주 대비 254% 상승했고 단안 망원경이 18% 증가했다. 

초전도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과학완구와 과학실험 용품의 거래액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KT알파 합작법인 아쿠아리테일, '아쿠아 바우처' 본격 개시

KT알파와 알티미디어 합작법인 아쿠아리테일은 모바일 쿠폰 '아쿠아 바우처'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쿠아리테일은 지난 17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박도영 아쿠아리테일 법인장은 △아쿠아리테일 회사 소개 △베트남 E커머스 산업 내 E바우처(모바일 쿠폰) 역할 △아쿠아 바우처 소개 및 차별화 전략 △사업 추진 방향 등에 대해 발표, 아쿠아 바우처의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

아쿠아리테일은 모바일 쿠폰 발행 및 인증 과정에 보안 특화 기술을 적용해 해킹 및 도용의 위험성을 낮추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업계 최초 UUID(범용고유식별자) 기반의 바우처 코드를 사용하고, 모바일 쿠폰 사용 시에는 OTP(일회용 비밀번호) 기반의 인증 방식을 통해 유효시간 내에만 교환이 가능하도록 했다.

박도영 아쿠아리테일 법인장은 "KT알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베트남의 모바일 쿠폰 시장을 선도하고 e커머스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안전하고 차별화된 모바일 쿠폰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수 KT알파 대표는 "신성장 동력 확보의 일환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적으로 개시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