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전 노선 특가’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에어프레미아,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전 노선 특가’ 프로모션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11.2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뉴욕, LA, 하와이, 프랑크푸르트, 방콕, 나리타 노선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에어프레미아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전 노선 할인에 들어간다. ⓒ 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전 노선 할인에 들어간다. ⓒ 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Air Premia)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전 노선 특가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프레미아는 22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국제선 6개(뉴욕, LA, 하와이, 프랑크푸르트, 방콕, 나리타) 노선을 대상으로 초특가 운임 및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승기간은 이날부터 3월 31일까지이며, 노선별로 탑승 기간이 다르다.

먼저 선착순 한정 초특가 운임이 제공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왕복 총액(이코노미석 기준)으로 △뉴욕 121만600원 △LA노선 111만5700원 △하와이 87만2600원 △프랑크푸르트 95만4900원 △방콕 42만2500원 △나리타 37만 원부터 판매한다.

선착순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프로모션 기간 중 제공하는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항공운임의 최대 30%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예매는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 예매일자와 환율 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달라질 수 있고, 노선에 따라 탑승 가능일이 다르니 여정을 잘 확인해야 한다.

김기범 에어프레미아 커머셜본부장은 "겨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준비해 볼 것을 추천한다"며 "에어프레미아와 함께 가심비 있는 연말 여행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