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설 선물 판매 특별관 선봬…롯데온, ‘온앤더뷰티 위크’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몬, 설 선물 판매 특별관 선봬…롯데온, ‘온앤더뷰티 위크’ 진행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1.0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티몬_설날엔 티몬해
'설날엔 티몬해' 포스터 ⓒ티몬

티몬, 설 선물 판매 특별관 선봬

티몬은 설을 앞두고 설 연휴 쇼핑을 돕는 특별 기획관 ‘설날엔 티몬해’를 다음 달 11일까지 연다고 8일 밝혔다. 

특별 기획관은 선물관·준비관·혜택관으로 구성된다. 선물세트부터 귀성길, 손님맞이 상품 등 1500종을 특가 판매하며, 추가로 최대 18%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뱃돈을 찾아 적립금을 받는 행사도 마련됐다.

선물관에서는 지난해 설 때 가장 많이 판매된 인기 선물세트 5가지를 특가로 선보인다. 준비관은 명절 귀성길과 손님맞이 준비를 돕는 특가 상품이 주를 이룬다. 혜택관은 설날맞이 할인·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 위크’ 진행

롯데온이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새해 첫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 로더, 입생로랑, 키엘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과 럭셔리·트렌드 뷰티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온은 새해 다짐, 피부 고민에 따라 테마를 나누고 다양한 뷰티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연초에 졸업과 입학, 명절 등으로 뷰티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선물에 적합한 브랜드별 새해 첫 신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이날부터 오는 10일까지는 ‘입생로랑 오픈런’(OPEN RUN) 행사를 진행, 3일간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판매한다.

한화리조트 평창, 스포츠 여행객 겨냥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익스트림 윈터 인(Extreme Winter In) 평창’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숙박부터 식사, 겨울 스포츠 시설 이용 혜택이 모두 포함됐다. 2인과 4인 상품 중 선택 가능하며 정상가 대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을 제공하며 △리프트 6시간 이용권 △눈썰매 입장권 △장비 대여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스키, 보드, 부츠 등의 장비는 핑크동 1층 스키숍에서 대여할 수 있다. 리프트 이용권과 눈썰매 입장권의 경우 한화리조트 평창 바로 옆에 있는 휘닉스 파크에서 이용할 수 있다.

SSG닷컴, ‘네타포르테’ 공식 브랜드관 오픈

SSG닷컴은 국내 최초로 글로벌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 ‘네타포르테’(NET-A-PORTER)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SSG닷컴은 최근 글로벌 명품 사이트 내 국내 소비자 유입이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SSG닷컴은 네타포르테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와 독점적으로 전개하는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부터 국내 미발매 신상품과 한정판 상품을 포함한 20만여 종에 이르는 상품을 국내 시장에 소개한다. 향후 ‘미스터포터’ 등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산하 타 플랫폼 브랜드관도 순차적으로 열 계획이다.

네타포르테는 스위스 리치몬트 계열 이커머스 운영사인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YOOX Net-A-Porter Group) 소속으로 수준 높은 럭셔리 여성복 큐레이션을 자랑한다.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은 네타포르테 외에도 남성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 온라인 디자이너 브랜드 아울렛 ‘더 아웃넷’, 패션&아트 전문 플랫폼 ‘육스’까지 총 4개의 독립적인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