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車, 유상수리 고객에 ‘라부르켓’ 선물 증정…기아, IT 등 경력직 우수 인재 채용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볼보車, 유상수리 고객에 ‘라부르켓’ 선물 증정…기아, IT 등 경력직 우수 인재 채용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02.1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2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 스웨덴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과 협업한 립밤과 핸드크림 세트를 증정한다.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유상수리 고객에 라부르켓 선물세트 증정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9일부터 전국 34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사전 차량 점검을 통해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돕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2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스웨덴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과 협업한 립밤과 핸드크림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라부르켓은 ‘자연에 의한 혁신’이라는 철학 아래 스웨덴 청정 해협의 해초, 바다 소금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엄선해 사용하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모든 제품을 스웨덴에서 생산하며 생물 다양성 보존에 기여한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볼보자동차 고객들이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유지하고 안전한 운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대차그룹, ‘제로원 액셀러레이터’ 스타트업 모집

현대자동차그룹은 19일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혁신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프로그램 '제로원 액셀러레이터'(ZER01NE ACCELERATOR)의 공개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제로원 액셀러레이터는 현대차그룹의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으로 올해 7년 째를 맞았다. 이번 모집은 △SDV(Software Defined Vehicle) △스마트 팩토리(Smart Factory) △ESG(Environmental·Social·Governance) △AI(Artificial Intelligence) 등 4개 주제 총 14건 협업 프로젝트에서 이뤄진다.

현대차그룹 현업팀은 관련 프로젝트를 직접 제안하고 선발 과정에도 참여한다.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은 프로젝트 개발비를 지원받고 현대차그룹이 운용하는 제로원 펀드를 통한 지분 투자 검토 대상으로 선정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은 오는 3월 10일까지 제로원 액셀러레이터 모집 안내 웹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최종 결과는 서류 전형, 인터뷰 심사 등을 거쳐 4월 발표될 계획이다.

기아, IT 개발자 등 경력직 우수 인재 채용

기아는 오는 2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기술(IT) 부문을 비롯한 각 분야 경력직 우수 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IT 부문 내 채용 직무는 총 16개로 △IT 개발 △IT 관리·기술지원 △SW 아키텍트(Architect) △데이터·인프라·보안 엔지니어 등이다. 이번 인재 채용은 오는 2025년까지 모든 차량을 소프트웨어 중심으로 개발하겠다는 비전이 반영됐다. 이 외에도 △고객경험 △제조솔루션 △구매 △품질 △생산 등 12개 부문의 경력직 채용이 이뤄진다.

채용 절차는 3월 서류 전형을 거쳐 역량검사 및 1차 면접 순으로 이뤄진다. 4월 중 2차 면접을 갖는다. IT 부문은 사전테스트와 코딩테스트가 별도 실시된다. 최종 합격자는 올해 상반기 중 입사하게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