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신규 기업 CI 공개…홈앤쇼핑, ‘나인웨스트 양가죽 슈즈’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야놀자, 신규 기업 CI 공개…홈앤쇼핑, ‘나인웨스트 양가죽 슈즈’ 론칭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4.0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야놀자의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CI). ⓒ야놀자

야놀자, 신규 기업 CI 공개

야놀자는 5일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CI)를 공개했다.

신규 CI는 지구와 여행의 각 터치 포인트를 연결하는 라인을 형상화한 심볼을 더해 전 세계 여행시장을 연결하는 '하이퍼 커넥터'로서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의 신규 미션은 '10X'로, 데이터와 사람으로부터 탄생한 초연결된 여행 기술을 만들어 여행을 10배 더 쉽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야놀자 관계자는 "신규 CI는 야놀자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술로 만들어갈 여행의 무한한 기회와 연결성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홈앤쇼핑, '나인웨스트 양가죽 크리스틴 셔링 슈즈' 론칭

홈앤쇼핑은 뉴욕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나인웨스트 양가죽 크리스틴 셔링 슈즈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나인웨스트 브랜드는 1978년 뉴욕 웨스트 9번가의 맨해탄 거리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미국의 젊은 구두 디자이너들이 모여 슈즈 디자인 하우스를 오픈하고, 젊은 뉴요커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올라 이제는 전 세계에 3억 켤레의 구두를 판매한 글로벌 슈즈 브랜드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나인웨스트 슈즈는 라이선스로 진행하는 제품으로 봄을 맞아 새롭게 준비한 홈앤쇼핑의 대표적인 패션 아이템이다. 소프트한 터치감과 은은한 광택감을 주는 천연 양가죽 바디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NS홈쇼핑, 황금연휴 대비 여행 편성 150% 늘려

NS홈쇼핑이 행락철과 황금연휴 시즌을 앞두고 4월 한달간 여행상품 방송을 150% 늘려 편성했다고 5일 밝혔다.

유채꽃, 봄꽃 시즌인 4월에서 5월까지 제주의 봄 여행을 만끽 할 수 있도록 ‘제주 테마 여행’상품을 매주 2회 이상 소개한다. 6일 오후 5시 10분 방송하는 NS홈쇼핑 단독 기획 상품인 '제주 숨은비경 제주어부 차림밥상 미식여행 3박4일'을 시작으로 식도락, 올레길 투어 등과 같은 테마로 구성된 여행상품을 선보이며 여행 기호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 

또, 5월에서 6월 울릉도 여행 최적기에 맞춰 방문할 수 있는 여행 상품으로 국내여행에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울릉도 독도 여행' 상품도 만날 수 있다. 5일 오전 11시 40분 NS샵플러스에서 '롯데관광 울릉도 2박3일 패키지'를 방송한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