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작은 집도 가능한 드레스룸 ‘더블유’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몰, 작은 집도 가능한 드레스룸 ‘더블유’ 출시
  • 이다희 기자
  • 승인 2014.08.1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이다희 기자)

▲ 옷수남+화장품 파우더 ⓒ한샘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의 자체운영 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에서 신혼부부를 위한 드레스룸 ‘더블 유’를 출시했다. 한샘은 ‘한샘 옷방플래너’가 고객맞춤으로 설계한 드레스룸을 제공하는 등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더블유’는 ‘수납공간이 마치 더블로 늘어난 것 같은 효과, 더블유’를 개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시작된 ‘드레스룸’을 작은 집에서도 꾸밀 수 있도록 수납효율이 높게 만들었다.

‘더블유’의 특징 중 하나는 44종의 내부구성 중 수납물에 맞게 나만의 드레스룸을 구성할 수 있다는 데 있다. 행거에 걸어 보관하는 옷, 접는 옷, 속옷 등 의류는 물론, 가방, 구두 등 액세서리, 화장대 등 자신이 원하는 용도에 따라 내부 구성을 정할 수 있기 때문에 좁은 공간에서도 수납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매일 아침 드레스룸에서 옷을 입고 화장까지 하는 신부라면 거울이 포함된 화장대, 서랍장, 수납장이 하나로 합쳐진 280cm짜리  ‘화장대 서랍형’을 고르면 된다.

가격은 80cm짜리 세 통으로 구성된 240cm가 24만7000원부터다. 색상은 흰색과 연한 나무무늬 색(메이플, Maple), 그리고 흰색 테두리에 중간 나무무늬 색(Oak) 선반과 서랍장이 섞인 콤비까지 세가지다.

한샘은 특히 한샘 옷장 플래너와 고객이 1:1 맞춤으로 설계한 드레스룸을 증정하는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레스룸을 설치하려는 공간에 대한 정보와 원하는 드레스룸 내부 구성을 한샘몰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7명을 선정해 ‘더블유 드레스룸’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오는 22일부터 9월 1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9월 셋째주 한샘몰 공지사항를 통해 발표한다.

구매 후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블유 드레스룸 세트 구입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제습기(위닉스뽀송)를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한샘 온라인사업부 노태권 사업부장은 “한샘몰은 드레스룸은 갖고 싶지만, 집이 작아 고민하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더블유’ 드레스룸을 선보였다”며 “옷 한 벌 값 정도의 합리적 가격으로 책정된 만큼 관심 가져달라” 고 말했다.

▲ 서랍형 옷장+오픈형 드레스룸ⓒ뉴시스

[침실가구 신제품]

한편 한샘은 필요한 수납장은 많은데 공간이 좁아 각각 구입할 수 없는 고객을 위한 기능을 합친 샘베딩(SAM BEDDING) 일체형 수납장 25종도 선보였다. 서랍장과 옷장이 합쳐진 ‘서랍형 옷장’ 13종을 비롯해, 전신거울과 옷장을 합쳐놓은 ‘거울형 옷장’ 등이다. 가격은 40cm짜리 2단 서랍장이 15만9000원부터다.

로맨틱 내추럴 스타일의 세이지(34만 원, 화이트워시), 플레인 2(30만9000원, 화이트 기본형), 두툼한 합성가죽 헤드(head, 침대 머리맡의 판)가 멋스러운 베라 2(45만9000원, 크림화이트) 등 침대 3종도 선보인다. (가격은 Q 프레임 기준)

한샘은 이와 함께 침대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 침대 헤드용 LED 조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