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키즈 위드 디보' 써머 빅 페스티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 '씨네키즈 위드 디보' 써머 빅 페스티벌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5.07.0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CGV '씨네키즈 위드 디보'에서 7월 한 달간 써머 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CGV는 어린이 전용극장인 '씨네키즈 위드 디보'에서 7월 한 달간 어린이, 가족 고객을 위한 써머 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CGV는 써머 빅 페스티벌의 시작으로 6일부터 8일까지 '여름맞이 특급 무료시사회'를 연다.

시사회에는 미개봉 신작 '숀더쉽'과 △도라에몽:스탠바이미 △빅 히어로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 △노아의 방주: 남겨진 녀석들 등 총 5편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선보인다.

9일부터는 영화를 관람한 어린이 고객에게 '디보' 캐릭터 부채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디보 캐릭터 컬러링 페이퍼도 증정, 미술 솜씨를 뽐낸 작품 15편을 선정해 디보 캐릭터 채색 미술캔버스를 증정한다.

디보 까페 이용 고객에는 오는 19일까지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까페 메뉴를 무료 또는 50% 가격에 제공한다.

성인제 CGV 컬처플렉스 기획팀장은 "씨네키즈 위드 디보가 론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만큼 7월에 어린이들을 위한 풍성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족 단위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월 북수원 패션아울렛 3층에 문을 연 씨네키즈 위드 디보는 CGV의 어린이 전용관 '씨네키즈'와 오콘의 실내형 키즈테마파크 '디보빌리지'가 결합된 신개념 어린이 전용관이다.

어린이석 46석, 보호자동반석 40석으로 구성된 씨네키즈 1개관과 디보 까페, 키즈 볼풀, 캐릭터 포토존 등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설을 두루 갖췄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