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NH 미래 혁신 리더' 발대식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금융, 'NH 미래 혁신 리더' 발대식 개최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6.03.2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NH농협금융은 24일 김용환 회장 주재로 농협은행 신관 대회의실에서 농협금융의 미래를 이끌어갈 제1기 'NH미래혁신리더 발대식'을 개최하고 29명의 우수직원을 'NH미래혁신리더'로 선발했다고 밝혔다.

'NH미래혁신리더'는 급변하는 금융환경 속에서 농협금융의 미래와 변화·혁신을 주도할 핵심인재 육성을 목표로 제안우수자, 마케팅대상 및 금융연도대상 수상자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진 젊고 창의적인 계열사 직원 29명이다.

이번에 선발된 'NH미래혁신리더'는 사업영역, 소속회사 등의 경계와 제한을 뛰어넘어 농협금융의 발전을 위한 창의적이고 효율성을 높이는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경영진과 직원간, 본부와 영업현장간, 자회사간 벽을 허무는 다중 소통채널로서 역할을 수행해 조직 내부로부터의 변화를 유도할 계획이다.

'NH미래혁신리더'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2월까지 활동하며 농협금융은 매년 NH미래혁신리더를 선발·육성해 혁신DNA가 농협금융 전체로 확산되어 뿌리내리도록 할 예정이다.

농협금융 김용환 회장은 "최근 금융시장은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계좌이동제, 글로벌시장 진출 등 한치 앞을 내다보기 힘든 경쟁이 전개되고 있다”며 "젊은이다운 유연한 자세와 형식과 관행에서 벗어난 새롭고 혁신적인 사고로 조직에 활력과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는 혁신의 아이콘으로 성장해 달라"고 당부했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