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청소년 환경 자원봉사 캠프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銀, 청소년 환경 자원봉사 캠프 개최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8.1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박3일간 청소년 350여명 섬진강 일대 환경정화
신한은행이 11일부터 13일까지 2박3일간 전남 구례 섬진강 일대에서 ‘2010 Tops Love 청소년 환경 자원봉사 캠프’를 개최한다.
 
▲ 신한은행이 2010 Tops Love 청소년 환경 자원봉사 캠프’를 개최하고 출발에 앞서 11일 오전 서울 중구 태평로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 시사오늘
이번 캠프는 2007년부터 서울시립대 종합사회복지관과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와 연계해 실시한 것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

온라인 접수를 통해 선발된 수도권 지역의 청소년 350여명은 매년 호우시 유입되는 쓰레기로 몸살을 앓고 있는 섬진강 일대 농촌마을을 찾아가 환경정화, 치어방류, 마을 경로잔치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하게 된다.

이날 자원봉사 캠프 출발에 앞서 오전에는 서울 중구 태평로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신한은행 권점주 부행장, 박을종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사무총장, 이상일 서울시립대 종합복지관 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을 가졌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캠프를 통해 청소년들이 자연환경이 훼손되고 있는 현장에서 몸소 정화활동에 참여해 깨끗한 자연 환경을 되찾는 데에는 많은 사람들의 땀과 노력이 필요함을 깨닫고, 아름다운 환경을 지켜나가고자 하는 다짐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