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2016 한국헬프에이지 실버운동회’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PCA생명, ‘2016 한국헬프에이지 실버운동회’ 진행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10.1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PCA생명은 경로의 달을 맞아 충주시 호암체육관에서 진행된 ‘2016 한국헬프에이지 실버운동회’에 참여하여 뜻 깊은 하루를 보냈다고 12일 밝혔다. ⓒPCA생명

PCA생명은 경로의 달을 맞아 충주시 호암체육관에서 진행된 ‘2016 한국헬프에이지 실버운동회’에 참여하여 뜻 깊은 하루를 보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헬프에이지가 주최하는 ‘2016 한국헬프에이지 실버운동회’는 영국 프루덴셜 그룹이 직원들의 자원봉사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체어맨스 챌린지(Chairman’s Challeng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7년째 진행해 온 PCA생명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날 실버운동회에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35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했으며, 20여명의 PCA매직넘버 봉사단은 이른 아침부터 실버운동회의 준비를 위해 분주히 움직였다. 오전에는 가벼운 몸풀기 운동과 응원전을 함께 했으며, 이어진 점심식사 시간에는 어르신들의 식사를 돕고 많은 대화를 나누며 세대간의 벽을 허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오후에는 ADA퍼포먼스(Age Demands Action)의 일환으로 ‘어르신의 행복한 삶을 응원합니다’ 라는 어르신들의 소외에 관한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 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PCA생명 신호철 사원은 “올해도 어김없이 건강하신 어르신들을 뵙고 즐겁게 해드릴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생각이다”고 말했다.
 
한편, PCA생명은 2010년 저소득 노인 지원기관인 한국헬프에이지와의 사회공헌활동 협약을 맺고 노인참여나눔터의 정기적인 후원과 자원봉사 활동을 7년째 지속하며 꾸준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