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오색나물 푸짐 '고추장 불고기 비빔밥'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U, 오색나물 푸짐 '고추장 불고기 비빔밥'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2.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편의점 CU는 오는 21일 '고추장 불고기 비빔밥'을 출시한다. ⓒ BGF리테일

편의점 CU는 오는 21일 '고추장 불고기 비빔밥'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고추장 불고기 비빔밥은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오색나물과 입맛을 돋우는 매콤한 고추장 불고기가 듬뿍 들어간 집밥 콘셉트의 도시락이다.  

오색나물은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 식이섬유가 풍부해 예부터 겨울철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는 건강 반찬으로 꼽혔다. 해당 상품에는 특유의 쌉싸름한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최소한의 양념만으로 볶아낸 도라지, 취나물, 고사리 등 다섯 가지 나물을 담았다. 

봄나물과 함께 고추장 불고기도 푸짐하게 넣었다. 맵싸한 고추장에 볶은 불고기를 유사 상품 대비 약 3배나 더 넣어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별도의 양념 없이 입맛에 따라 맵기를 조절할 수 있다. 

밥도 특별하다. 신동진미(米)로 지은 흰 쌀밥에 양파, 콩나물 등 각종 다진 채소와 특제 비빔 소스를 더해 미리 한번 비벼낸 고추장 밥을 사용했다. 별도의 비비는 과정 없이 쉽고 간편하게 비빔밥을 즐길 수 있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이나라 MD는 "계절의 변화에 따라 메뉴를 차별화 하는 등 맛과 건강을 동시에 제공하는 프리미엄 전략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영양이 풍부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최상의 맛과 품질을 갖춘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