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텐, 3개 브랜드 공동 프랜차이즈 설명회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르텐, 3개 브랜드 공동 프랜차이즈 설명회
  • 이상택 기자
  • 승인 2010.11.1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프랜차이즈 가르텐(대표 한윤교, www.garten.co.kr)이 오는 18일 오후 2시 서초역 인근 휴네스홀에서 김이 빠지지 않는 생맥주전문점 '가르텐Hof&Rest' 웰빙치킨전문점 '치킨퐁', 맛있는 회와 요리를 선물하는 집 '사도시'의 공동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16일 가르텐에 따르면 이날 가르텐Hof&Rest는 김이 빠지지 않으면서 시간이 지나도 시원한 생맥주의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냉각테이블 기술과 차별화된 메뉴전략, 가맹점 관리 노하우, 입지상권전략, 성공창업비결 등을 소개한다.

또한 치킨퐁과 사도시 관계자들도 참석해 성공적인 창업 노하우를 전한다.
 
치킨퐁은 자체 개발한 오븐기와 배달용 냉각테이블 등 각종 특허를 보유한 기술력 높은 브랜드로 흑마늘로 염지한 닭을 열풍으로 익혀 기름기는 제거하되, 부드럽고 촉촉한 맛을 살린 웰빙치킨이다. 메뉴는 누드오븐치킨을 비롯해 베이크오븐치킨, 데리야끼오븐치킨 등 각종 치킨류와 소시지, 샐러드, 과일 등의 부메뉴가 준비돼 있다.

아울러 사도시는 국내 최초 회냉각테이블, 회 전용 냉각접시 개발 등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전문 주방장 없이 운영되는 회 장비의 고급화, 회세절기, 초밥기 등을 이용한 기술 집약형 시스템을 소개한다.
 
이날 예비창업자들은 사업설명회 후 매장을 방문해 메뉴시식과 맥주시음을 함께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전화 또는 가르텐Hof&Rest 홈페이지(www.garten.co.kr), 치킨퐁 홈페이지(www.phong.co.kr), 사도시 홈페이지(www.sadosi.co.kr)에서 사전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