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NH농협카드, 해외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NH농협카드, 해외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3.0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NH농협카드가 합리적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해외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 해외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실시

NH농협카드가 (주)온라인투어와의 사업 제휴를 기념해 ‘해외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NH농협카드(채움)회원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에서 해외항공권 일정 조회 후 ‘성인/NH채움카드’ 운임으로 결제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항공권을 이달 말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또, 항공·여행 업종에서 NH농협 개인신용카드 이용 시 올해 말까지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도 가능하다.

이벤트 적용 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카드 고객 상담 센터 및 NH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합리적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항공권 뿐 아니라 호텔숙박, 면세점, 인천공항, 해외 여행지 등에서 더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알뜰한 해외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 우리카드와 아고다가 3월 한 달 내 대만·미국·필리핀·주 등 4개 국가 여행 시, 숙박료 할인 혜택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카드

우리카드-아고다, 호텔예약 할인 이벤트 진행

우리카드가 호텔 예약사이트 ‘아고다’와 함께 숙박료 최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비자, 마스터, JCB 브랜드로 발급받은 우리카드 고객(신용/체크 포함)은 3월 한 달 동안 아고다에서 결제 시 5~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리미엄 카드는 7%, 그 외 카드는 5% 할인 된다. 3월 지정 국가인 대만과 미국, 필리핀과 호주에서 숙박 시에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단,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에 연결된 링크를 통해서 접속 및 결제를 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같은 곳에서 특가 대상 호텔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해 보다 상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된다.

▲ 삼성카드가 삼성전자 갤럭시S9 구매 과정에서 ‘T 삼성카드2 V2’를 통한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삼성카드 “T 삼성카드2 V2로 갤럭시S9 알뜰 구매하세요”

삼성카드가 삼성전자 갤럭시S9을 보다 알뜰하고 합리적으로 구매코자하는 고객들을 위해 자사 상품 ‘T 삼성카드2 V2(이하 V2카드)’를 통한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와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카드가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출시한 V2카드는 24, 36개월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V2카드로 SK텔레콤에서 장기할부 서비스를 이용해 갤럭시S9을 구매할 경우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 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4개월 장기할부는 최대 48만 원, 36개월 장기할부는 최대 72만 원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9일부터 4월 7일 이내에 휴대전화 개통 후 할부원금 중 70만 원 이상 장기할부를 결제할 경우에는 9만 원의 추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4개월 장기할부 수수료율은 연 5.9%, 36개월은 연 7.0%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T 삼성카드 2 V2’를 통해 고객들이 갤럭시S9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