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탈모 관리 전문기기 ‘웰킨 에어소닉’ 홈쇼핑 진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두피·탈모 관리 전문기기 ‘웰킨 에어소닉’ 홈쇼핑 진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27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일 GS홈쇼핑 통해 선보여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두피,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웰킨 두피·탈모센터’의 ‘웰킨 에어소닉’. ⓒ웰킨 두피·탈모센터
두피,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웰킨 두피·탈모센터’의 ‘웰킨 에어소닉’. ⓒ웰킨 두피·탈모센터

두피,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웰킨 두피·탈모센터’의 ‘웰킨 에어소닉’이 홈쇼핑을 통해 전파를 탄다.

웰킨에 따르면 오는 6월 1일 GS홈쇼핑을 통해 ‘웰킨 에어소닉’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웰킨 에어소닉은 탈모와 두피관리의 핵심 3가지 코스를 제품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탈모와 두피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충전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무선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하기에도 용이한 브러쉬 형태로, LED케어방식, 쿨링케어, LED케어, 탈모관리앰플 기능을 갖추고 있다.

탈모 완화 기능성 앰플이 두피에 초음파로 뿌려주기 때문에 내용물이 90% 이상 두피에 전달돼 효과를 높이고 LED 케어방식과 쿨링 기능이 추가돼 탈모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인 두피의 열을 감소시켜주는 것은 물론이고 헤어스타일의 볼륨감을 살려준다.

특히, 웰킨에어소닉에 들어간 ‘웰킨 두피스칼프크리니크 앰플’은 식약처 고시 탈모방지 성분과 21가지 천연유래성분이 포함된 기능성 화장품이다. 두피 진정, 탄력 증진, 피지 분비 개선에 많은 도움을 주고 모발 볼륨 지속에도 효과가 있으며, 7가지 임상 테스트를 진행해 꼼꼼하게 만들어졌다.

웰킨 관계자는 “센터에서 전문 관리를 받으며 집에서 웰킨 에어소닉으로 쉽고 간편하게 홈케어를 병행하면 두피·탈모 문제 개선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며 “웰킨 에어소닉 출시로 두피케어 시장을 선도할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직접 손쉽게 두피관리를 시작해보고, 두피건강의 소중함을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웰킨 두피·탈모센터는 국내에 51개 지점과 해외로는 일본, 중국, 호주, 캄보디아 등으로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이기도 하다. 방송은 GS홈쇼핑에서 6월 1일 오후 4시 20분부터 약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 전 미리 주문은 GS홈쇼핑 몰에서 가능하며, 미리 주문 시 프로모션 항목에 따라 10개월 무이자 및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