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 가빴던 LG…현장경영 나선 구광모·건조기 사태 수습 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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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 가빴던 LG…현장경영 나선 구광모·건조기 사태 수습 LG전자
  • 박근홍 기자
  • 승인 2019.08.30 13:48
  • 댓글 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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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어도 환불이다 2019-09-02 01:07:38
건조기 연구를 발로했나? 어째 하자가 이렇게 많은걸 판매해요? 입장바꿔 생각해 봐요. 콘덴서 먼지 축적되면 당연 기능저하되고. 응축수 섞은물로 회전해서 건조하면 빨래에 세균과 악취가 나고. 당연히 건강에 해를끼칠것이고. 소비자라고 생각하면 이런게 어떻게 머리에서 나올수 있는지! 연구하면서도 미심쩍었을텐데 눈먼 이익때문에 소비자를 아프게 하는군요. 부끄러운줄 아세요! 당연히 환불해야 마땅하거늘 소모품 몇개 바꿔주는 걸로 대책이라 내놓고. 죽어도 환불 원합니다! 환불하세요!!!!

엘지아웃!! 2019-09-02 10:35:33
이번 건조기는 실패작이야. 돈아까워서 무상수리 어쩌네 하지 말고 깔끔하게 리콜 환불 해라. 기업이미지 더 추락하기전에..사람들 이미 엘지불매 시작했어

환불 2019-09-02 07:35:35
이게 수습? 어이가 없네 엘지 건조기 환불 안해주면 엘지는 불매가 답 영원히 불매다

건조기결함 2019-09-02 01:18:48
건조기 10년수리 원한적없습니다
건조기 환불하고 사과하세요!

rhcQnsdl 2019-09-02 10:58:02
결함투성이건조기 환불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