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고객패널 3기’ 모집…“고객중심 경영활동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키움증권, ‘고객패널 3기’ 모집…“고객중심 경영활동 강화”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0.1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제안 시상 및 패널 전원에게 상품 증정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키움증권
ⓒ키움증권

키움증권은 10일 '고객패널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패널모집 및 의견접수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며, 주요 업무 및 서비스, 금융상품 가입 및 프로세스 등 다양한 주제로 업무 및 서비스 개선 의견을 이메일을 통해 접수받는다. 

키움증권은 현재 온라인 증권사로 다양한 VOC(Voice Of Customer)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와 별개로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고객의 입장에서 시스템·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반영하고 있다. 

또한 우수 제안에 대해서는 △대상(1명) △최우수상(2명) △우수상(3명) △장려상(5명)에게 시상하며 고객 패널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1일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