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나눔 실천”…롯데카드, ‘포인트 매칭기부 행복 두 배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고객 나눔 실천”…롯데카드, ‘포인트 매칭기부 행복 두 배 이벤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0.1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부 포인트만큼 고객명으로 재차 기부…빈곤 가정 아동 및 환아 의료 지원 사용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롯데카드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15일 '포인트 매칭기부 행복 두 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인트 매칭기부는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롯데카드가 한번 더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기부된 포인트는 굿네이버스와 어린이재단을 통해 빈곤 가정 아동 지원 및 환아 의료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참여대상은 L.POINT(엘포인트) 또는 롯데SK주유포인트를 보유한 롯데카드 회원이다. 롯데카드 사회공헌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후원하고자 하는 매칭기부 사례 아동을 선택한 후, 원하는 금액만큼 포인트를 기부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매칭기부에 참여하면 롯데카드의 매칭기부금까지 합산해 고객 이름으로 기부되고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를 1000점 이상 기부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L.POINT 5만점을 증정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우리 사회에 따뜻한 긍정의 에너지를 나누고자 이번 포인트 매칭기부 행복 두 배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 아동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참여한 고객에게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롯데카드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