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현대차, T맵 택시와 ‘넥쏘 시승 체험 이벤트’ 실시…폭스바겐코리아, 오너 초청 자동차 극장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현대차, T맵 택시와 ‘넥쏘 시승 체험 이벤트’ 실시…폭스바겐코리아, 오너 초청 자동차 극장 이벤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6.1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 T맵 택시와 ‘넥쏘 시승 체험 이벤트’ 실시

현대자동차는 수소전기차 넥쏘의 우수한 상품성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SK텔레콤 T맵 택시와 손잡고 시승 체험 이벤트 'Feel The Future'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T맵 택시 애플리케이션으로 택시를 호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 한해 넥쏘 차량으로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데려다 주는 무료 시승 체험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은 11일부터 7월 8일 한 달간 평일 출근 시간대인 오전 8~10시와 퇴근 시간 오후 5~8시 사이에 서울지역 T맵 택시 호출 고객 중 선정된 3000여 명에게 제공된다. 고객들은 수소전기차 넥쏘의 우수한 주행 성능 및 다양한 신기술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 넥쏘 탑승 기회뿐만 아니라 T맵 택시 쿠션 담요, 마스크, 생수 등으로 구성된 기념품도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친환경차 넥쏘를 활용한 특별 시승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생소한 수소전기차의 상품성을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미래 에너지인 수소의 친환경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폭스바겐코리아, 오너 초청 자동차 극장 이벤트 진행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너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25일 잠실 자동차 극장에서 영화와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폭스바겐 드라이브인 시네마'(Volkswagen Drive-in Cinema)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론리플래닛 코리아와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속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면서도 영화를 통해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해소하고, 코로나 블루로 인해 지친 고객들의 마음을 위로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진정한 행복을 찾기 위한 여정을 그린 영화 〈꾸뻬씨의 행복여행〉이 상영되며, 미식 인플루언서 ‘타드 샘플’의 푸드 큐레이팅으로 영화와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 키트 및 ‘뉴 폭스바겐’ 로고가 담긴 라이프 스타일 액세서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폭스바겐 드라이브인 시네마에 참여하고 싶은 폭스바겐 고객들은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일반 고객의 경우 론리플래닛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는 1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오는 16일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포드·링컨 딜러 선인자동차, 동대문 전시장 이전 오픈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는 포드·링컨 동대문 전시장을 이전 오픈해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로 이전한 동대문 전시장은 기존 전시장에서 장한평역 방향으로 300m 지점에 있는 천호대로 수입차 거리에 위치해 접근이 보다 용이해졌다. 또한 연면적 541.4㎡(164평)의 크기로 쾌적한 상담실, 고객 라운지 등을 갖춰 내방 고객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선인자동차는 동대문 전시장의 이전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는 LG전자 스타일러, LG전자 식기세척기, 링컨 캐리어형 보스턴백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외에도 SNS 이벤트, 계약 고객 대상 이벤트 등이 마련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선인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인우 선인자동차 대표는 "포드코리아와 함께 선인자동차는 지난 24년간 포드∙링컨 판매와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 오랜 노하우와 전문성을 가지고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여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도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