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업데이트로 새로운 모습 선보이는 게임사들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각성’ 업데이트로 새로운 모습 선보이는 게임사들
  • 윤지원 기자
  • 승인 2020.06.1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파이터 각성 업데이트…오로치 무료 획득 이벤트 진행
‘세븐나이츠’, ‘아리스’ 신화각성 업데이트…적진 붕괴와 아군 상태이상 저항 확률 상승
넥슨 ‘던전앤파이터’, ‘여격투가’ 캐릭터 ‘진 각성’ 업데이트 …더 화려한 강력 스킬 습득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파이터 각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파이터 각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12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사들은 ‘각성’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들의 새로운 모습을 유저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파이터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90레벨 파이터의 각성을 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아이템 ‘메모리’를 사용해 파이터를 각성할 수 있으며 총 5단계까지 각성이 가능하다. 각성된 파이터는 기본 능력치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새롭게 각성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능력치를 추가로 상향시켜주는 각인석을 장착할 수 있으며 사용 가능한 플러스 캡슐은 기존 99개에서 최대 149개까지 확장된다.

또한 기존 던전들보다 상위 난이도의 성장 던전인 ‘수라의 던전’과 ‘증명의 전장’도 함께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해당 신규 던전에서 각성과 각인을 위한 재료를 수급해 파이터들을 강화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로치 무료 획득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이용자들 뿐만 아니라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 모두 특정 기간 동안 ’97 오로치를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아리스 신화 각성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리스는 ‘펜타곤’ 소속의 영웅으로 신화각성을 통해 보다 강화된 스킬을 활용해 아군의 전투를 지원하고 적에게 더욱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특히 적군의 진형을 붕괴시키는 동시에 아군 전체의 상태이상 저항 확률을 상승시켜 아군의 전투를 보조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7일간 진행되는 ‘CM 태오상자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매일 CM 태오상자를 누르기만 해도 스페셜 영혼 조각 선택권과 영혼의 정수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아리스를 신화 각성하거나 신화 각성 이후 +10 강화를 진행할 시 각각 2성 슬라임과 아리스 영혼 조각2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아리스 신화각성 기념 영혼 조각 던전도 함께 열리며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업적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여격투가’ 네 개 캐릭터에 ‘진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여격투가’는 육체를 극한까지 단련해 자신의 몸을 무기로 싸우는 전사 캐릭터로, 100레벨 달성 후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각 직업 별로 ‘진 넨마스터’, ‘진 스트라이커’, ‘진 스트리트파이터’, ‘진 그래플러’로 거듭날 수 있다.

‘진 각성’ 달성 시 95레벨 신규 패시브 및 액티브 스킬을 비롯해 ‘염인환류파-천지개벽’, ‘진: 각성연환격’, ‘사흑주 독아혼천’, ‘피날레 오브 더 퀸’ 등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동작의 100레벨 진 각성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인 플레이가 가능한 ‘더 오큘러스 부활의 성전 가이드 던전’을 추가했다. 기존 ‘오큘러스 던전’ 보다 능력치가 낮은 몬스터가 등장하며, 일부 패턴의 난도가 완화된 것이 특징이다. 던전 플레이 시 신화 및 에픽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그림시커의 검은 영혼’, ‘검은 수정’, ‘시간의 인도석’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9일까지 ‘여격투가’로 일일미션 달성 시 ‘성장의 비약’ 또는 ‘피로 회복의 비약’을 지급하고, ‘진 각성’ 달성 시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를, 적정 던전 40회 완료 시 ‘시간의 인도석 250개’, ‘진각성 기념 무기 아바타 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여격투가’의 네 개 캐릭터 모두 ‘진 각성’을 달성할 경우 ‘진각성 기념 무기 아바타 상자’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캐릭터 지정 시 ‘100레벨 레전더리 풀세트’와 ‘아바타 9부위’ 대여를 지원하고, 각종 미션을 수행할 경우 ‘시간의 인도석’, ‘최상급 칼레이도 박스’ 등 다양한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주 적정 레벨 던전을 3회 완료할 경우 ‘1회용 증폭기’를 지급하고, 누적 참여 시 최대 ‘순수한 황금 증폭서’를 선물한다. 또한, 적정 레벨 던전에 등장하는 ‘샌드백’을 치고 ‘격투가의 혼’을 모으면 ‘SD 여격투가 상점’에서 ‘차원 : 레전더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재료 ‘검은 차원의 편린’,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