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롯데카드, ‘뉴 페이코 롯데카드’ 포인트 적립 이벤트…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이벤트 진행
[카드오늘] 롯데카드, ‘뉴 페이코 롯데카드’ 포인트 적립 이벤트…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이벤트 진행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0.11.10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진영 기자)

롯데카드, ‘뉴 페이코(New PAYCO) 롯데카드‘ 포인트 적립 이벤트

롯데카드가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페이코와 함께 ‘뉴 페이코(New PAYCO) 롯데카드’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페이코(PAYCO) 앱을 통해 응모 완료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이벤트다.

먼저 뉴 페이코 롯데카드를 페이코 앱에 첫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5천원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또한 5월 1일부터 이벤트 응모 전까지 롯데 개인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11월말까지 이 카드를 등록하고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10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페이코 이용 시 3%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적립해줘 월 최대 6%, 11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뉴 페이코 롯데카드는 페이코 이용고객을 위해 특화된 PLCC상품으로 지난달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페이코 결제 시 3%를, 일반가맹점 이용 시 0.7%를 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카드다. 적립된 포인트는 페이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언택트 소비 증가세와 더불어 간편결제 이용고객을 위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카드의 기본 혜택에 포인트를 추가로 더해줌으로써 11월 쇼핑 시즌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 페이코 롯데카드는 페이코(PAYCO) 앱 및 롯데카드 앱,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페이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BC카드가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해 구독할 수 있는 혜택 플랫폼 ‘My Select’와 모바일 전용 카드 ‘Be Digital’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BC카드
BC카드가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해 구독할 수 있는 혜택 플랫폼 ‘My Select’와 모바일 전용 카드 ‘Be Digital’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BC카드

BC카드, ’My Select’와 모바일 전용 카드 ‘Be Digital’ 2종 출시

BC카드가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해 구독할 수 있는 혜택 플랫폼 ‘My Select’와 모바일 전용 카드 ‘Be Digital’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앞으로 BC카드 고객은 자사 종합금융플랫폼 ‘페이북’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내 My Select 플랫폼을 통해 쇼핑,  외식&배송, 디지털, 여행&문화 등 8개 컨셉별 가맹점 청구할인 혜택 중 자신이 원하는 혜택을 최대 2개까지 선택해 자신이 보유한 BC신용카드에 탑재할 수 있다. 선택한 혜택은 3개월마다 1900원~3900원의 구독료만 지불하면 적용 받을 수 있다.

My Select는 혜택을 탑재한 BC신용카드의 전월실적(30~120만원이상, 구간별 할인한도 차등 적용)을 충족할 경우 카드 상품의 기존 혜택과 별도로 3개월 간 최대 9만원 청구할인(각혜택별 월 최대 1만5,000원 청구할인, 2개 혜택 선택 시)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BC카드는 우선 My Select 플랫폼을 같은 날 출시한 모바일 전용 신용카드 상품인 ‘Be Digital’ 2종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고 다른 BC신용카드 상품으로도 적용 가능 범위를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Be Digital 카드는 실물 없이 페이북 앱을 통해 발급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신용카드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2030 고객을 타겟으로 해당 연령층의 신용카드 이용 성향을 고려해 ‘BD001’과 ‘BD720’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Be Digital BD001’ 카드는 저렴한 연회비(1천원)로전월실적에 관계 없이 매달 온라인몰 업종 1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D001의 ‘1’은 실속 있는 1가지 혜택에 집중한 카드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두번째 ‘Be Digital BD720’ 카드는 온라인쇼핑 업종 7% 할인 및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20% 할인 혜택을 적용해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BD720의 ‘720’은 해당 카드가 제공하는 각 혜택의 할인율을 의미한다.

한편 Be Digital 카드는 국내 전용(BC) 또는 유니온페이(UPI)  브랜드로 발급 받을 수 있다. 발급 즉시 페이북 앱에 등록되며 QR코드, NFC, PIN(비밀번호) 등 다양한 간편결제 기능을 통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장길동 BC카드 마케팅본부장(상무)은 “’My Select’는 고객이 카드 상품 혜택에 더해 BC카드만의 할인 혜택을 취향대로 선택하고, 구독하는 신개념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고객사 모두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 마이데이터 플랫폼 '리브메이트' 이벤트 진행

KB국민카드는 마이데이터 플랫폼 ‘리브 메이트(Liiv Mate)’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캣츠’ 원 플러스 원(1+1) 예매권, 바코드 결제 시 포인트 적립과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리브 메이트’앱을 통해 행사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뮤지컬 캣츠’R석 예매 시 동반자 티켓 1매를 무료 제공하는 원 플러스 원(1+1) 예매권 증정 행사가 11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11월 11일부터 15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150명과 11월 18일부터 22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140명을 각각 추첨해 원 플러스 원 예매권을 제공한다.

원 플러스 원 예매권으로 티켓 구매 시‘KB 페이(KB Pay)’로 결제하면 포인트 1만점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리브 메이트’가 제공하는 바코드 결제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포인트 적립,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되는 행사도 펼쳐진다.

지난 9일부터 13일까지 편의점‘GS25’에서 바코드로 결제하면 최대 5천 점까지 결제 금액의 100%가‘지에스앤포인트(GS&POINT)’로 쌓인다.

편의점 ‘CU’에서는 11월 한 달간 바코드 결제로 행사 대상 국산 수제맥주를 4캔 이상 구매하면 포인트 1000점이 적립된다. 포인트는 행사 기간 중 최대 5000점까지 적립 가능하다.

또 ‘교보문고’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11월 30일까지 바코드 결제를 이용해 1만원 이상 도서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한편 ‘리브 메이트’는 고객별 소비 패턴에 맞는 혜택과 최적의 맞춤형 상품을 추천·조언하는 ‘큐레이션’기능과 함께 은행 등 130여 개의 금융기관 자산 정보 연동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KB국민카드의 ‘마이데이터(My Data)’ 서비스 플랫폼이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