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카젬 한국지엠 사장, 차세대 CUV 도장공장 신축현장 방문…기아차, 비대면 정비 서비스 전국 확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카젬 한국지엠 사장, 차세대 CUV 도장공장 신축현장 방문…기아차, 비대면 정비 서비스 전국 확대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01.0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은 지난 7일 창원 사업장을 방문, 신축 중인 도장공장 공사 현장을 살폈다. ⓒ 한국지엠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은 지난 7일 창원 사업장을 방문, 신축 중인 도장공장 공사 현장을 살폈다. ⓒ 한국지엠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 창원 도장공장 신축 현장 방문

한국지엠은 카허 카젬 사장이 지난 7일 창원 사업장을 방문, 신축 중인 도장공장 공사 현장의 안전과 투자 진척 상황을 종합적으로 살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카젬 사장의 현장 방문은 GM의 안전 최우선 정책에 따라 대규모 공사 진행 간 발생할 수 있는 안전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자는 차원에서 이뤄졌다. 

해당 도장공장은 한국지엠의 경영 정상화를 담당하게 될 글로벌 신제품(CUV) 생산을 위한 시설로, 올해 1분기 내 완공될 예정이다. 여타 생산 설비 투자 또한 계속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카허 카젬 사장은 "코로나 등 어려운 환경에도 도장공장 신축 공사를 계획대로 진행해 준 임직원과 협력업체 모두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며 "안전을 확실하게 보장하면서 신축 공사가 마무리될 수 있도록 우리의 노력을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캐딜락, 신년맞이 1월 파격 프로모션…에스컬레이드 최대 3000만 원 할인

캐딜락은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캐딜락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XT5(2020년형 한정)와 XT6를 구매하는 고객에는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이 기본 제공되며 △36개월 무이자 할부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은 기본 제공되는 엔진오일 교환 4회 무료 쿠폰에 더해 5회 쿠폰을 추가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더불어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1박2일)과 골프백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에스컬레이드 2020년형 모델을 구매할 경우에는 △최대 3000만 원 할인 △최대 2500만원 할인과 36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2500만원 할인과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 CT4와 C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일부 재고에 한해 보증 연장(2년/4만km)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과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MW 공식딜러 삼천리 모터스, 청주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BMW 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는 BMW 청주 전시장을 확장 이전했다고 8일 밝혔다.

충북 청주시 서원구에 위치한 BMW 청주 전시장은 약 1235㎡ 면적에 총 19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BMW 고성능 M 모델들이 전시된 ‘M 존’도 새롭게 마련했다.

청주 전시장은 청주 2순환로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경부고속도로 청주IC와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와도 가까워 고객 편의 증대가 기대된다.

기아차, 비대면 정비 서비스 전국 확대 시행

기아차는 이달부터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에서 비대면 차량 정비 서비스 ‘K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K딜리버리는 기아차가 기존에 운영 중이던 ‘도어 투 도어’ 서비스를 확대 개편해 이용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다.

K딜리버리는 전문 탁송 업체와 제휴를 통해 도서산간 및 제주를 포함한 전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서비스 신청 후 30분, 도서산간 지역은 1시간 이내로 전문 기사에게 차량을 인도할 수 있으며 기사 배정·차량 이동 현황을 카카오톡에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는 연내 직영 서비스센터를 중심으로 K딜리버리 운영 시간을 확대, 센터 운영시간(8시30분~17시30분) 외에도 고객이 차량을 보내거나 받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K딜리버리 서비스는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앱 ‘KIA VIK’와 기아차 멤버십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