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신규 콘텐츠 ‘균열’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신규 콘텐츠 ‘균열’ 오픈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4.3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판 제작
넷마블,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레이즈’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 ‘서머너즈 워’, 전투 훈련장∙ 2차 각성 몬스터 업데이트
엔씨소프트 ‘블소2’,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및 신규 월드맵 공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게임빌 제공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신규 콘텐츠 ‘균열’ 오픈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새로운 재미를 느끼고,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콘텐츠들을 오픈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규 콘텐츠 ‘균열’의 첫번째 스테이지로 개방한 ’숨겨진 금광’에서는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균열’에 입장하면 충분한 준비시간과 많은 초기 자원이 부여되어 강력한 파티를 구성할 수 있으며 1웨이브 동안 플레이한 결과에 따라 보상을 얻게 된다. 또한 히든 스테이지로 이동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곳에서는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자원 수급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앞으로 균열 콘텐츠에는 다채로운 콘셉트의 스테이지들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골드’ 등 각종 재화를 파밍할 수 있는 ‘다크테라 모험’도 개선된다.

모험 가능한 최대 층수가 300층에서 400층으로 확장되며 랜덤으로 출현했던 팝업 상점이 상시 오픈되어 각종 재화의 수급이 한층 편리해진다. 새로운 미션 수행형 이벤트인 ‘님프의 대모험’도 추가됐다. 총 12개로 이루어진 퀘스트를 클리어 할 때마다 ‘픽업 아르카나 소환권 10장’, ‘1000크리스탈’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다음달 5일까지는 런칭 50일을 기념하여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출석만 해도 ‘크리스탈 500 개’, ‘픽업 아르카나 소환권 3장’ 등 유용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듀얼리스트 스페셜 던전’이 오픈 되어 히든 영웅, ‘듀얼리스트’의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듀얼리스트’는 냉기 속성의 딜러형 4성 영웅으로 강력한 공격형 스킬이 특징이다. 다음달 2일까지는 ‘듀얼리스트’의 픽업 소환 이벤트와 함께 ‘전차’, ‘정의’, ‘심판’ 등 강력한 부가능력을 지닌 ‘아르카나’ 카드의 픽업 소환도 함께 진행되어 전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한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30일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한국어 더빙판을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대표 강주연)와 공동 제작한다고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원작 애니메이션 한국어 더빙판 제작

㈜넥슨(대표 이정헌)은 30일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한국어 더빙판을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대표 강주연)와 공동 제작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이를 위해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이하 애니맥스)’와 공동 제작 및 프로모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한국어 더빙판은 올 하반기 중 애니맥스 TV 채널을 비롯해 넥슨 코노스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은 탄탄한 스토리와 연출, 유명 성우 캐스팅 등 작품성 면에서 큰 호평을 받아 일본 현지에서 블루레이(Blue-ray Disc)/DVD판매량 기준 시즌1 1만 장 이상, 시즌2 1만 4천장 이상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이번 한국어 더빙에는 ‘강철의 연금술사’, ‘원피스’, ‘포켓몬스터 시리즈’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연기로 유명한 최승훈(카즈마역), 김율(아쿠아역), 김예림(메구밍역), 김채하(다크니스역) 등 인기 성우진들이 대거 참여했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레이즈’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레이즈’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레이즈’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마법형 영웅 ‘레이즈’는 하이드 리퍼를 이끄는 수장으로, 적에게 강력한 관통 마법 피해를 입히면서 두 턴 간 대상의 신화 게이지 회복 속도를 감소시키는 신화 각성 스킬 ‘모래 위의 유성’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던전 클리어 시 ‘레이즈’와 ‘레이즈 영혼조각’ 등을 얻을 수 있는 ‘레이즈 영혼의 기억 던전’을 오픈하고, ‘레이즈 영혼조각’ 획득 확률 증가 및 영혼 전수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여 ‘레이즈’의 신속한 성장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5일까지 ‘레이즈’ 신화 각성 또는 신화 강화 10강 달성 시 ‘3성 승리의 무지개 슬라임’, ‘레이즈 영혼조각(200개)’을 얻을 수 있는 ‘레이즈 성장 업적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게임 접속 이용자에게 ‘루비(1000개)’, ‘골드(1000만)’, ‘스페셜 영혼 조각 소환권(700개)’, ‘스페셜 영혼 조각 선택권(200개)’, ‘스페셜 만능 영혼조각(30개)’, ‘스페셜 영혼 전수 확장권’ 등 최고 수준의 보상 6종을 7일 간 매일 제공하는 ‘푸시 강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올해 7주년을 맞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및 복귀 유저들도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30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전투 훈련장∙ 2차 각성 몬스터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올해 7주년을 맞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및 복귀 유저들도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30일 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유저들이 게임 속 몬스터를 활용해 여러 전투 플레이를 경험하고 연습해 볼 수 있도록 신규 모의 전투 콘텐츠 ‘전투 훈련장’을 추가했다.

전투 훈련장은 특별한 차원의 공간에서 정해진 몬스터를 활용해 수동으로 상대 몬스터와 겨루는 콘텐츠다. 주어진 몬스터만으로 전투를 진행해 아군 몬스터의 스킬 및 활용법 등을 익히고, 적재 적소에 전략 전술을 펼치는 수동 플레이의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소환사 레벨 21 이상이면 건설할 수 있으며, 이미 클리어한 전투 스테이지도 여러 번 반복해서 플레이 가능하다. 최근 출시 7주년 이벤트로 대폭 늘어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전투 훈련장을 통해 ‘서머너즈 워’ 전투 플레이 방식을 연습하고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겨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에 신규 2차 각성 몬스터 ‘하이엘리멘탈’을 추가하고, PVE 전투 시스템 차원홀의 엘루니아 유적에 2차 각성 던전을 추가했다. 던전을 통해 경험치를 쌓고 자신이 보유한 태생 3성 하이엘리멘탈을 2차 각성시키면, 해당 몬스터를 화려한 외형과 한층 강력해진 스킬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영물의 주인 비스트 라이더, 선계의 계승자 화백, 천상의 화음 거문고 명인, 연화의 사제 운디네, 불멸의 여제 수호 나찰 등 몬스터의 외형을 아름답게 변신시킬 수 있는 몬스터 형상 변환 5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30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블소2’,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및 신규 월드맵 공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30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블소2 인스타그램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뭉게구름’과 ‘바오바오’가 소개하는 영상, 이미지, 웹툰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블소2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는 ‘친구 소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는 월드맵 2차 콘텐츠 ‘해월대륙’을 공개했다. 블소 원작에 없었던 해월대륙은 블소2 세계관에서 원정대가 새롭게 발견하는 신대륙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블소2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해월대륙의 주요 지역, 보스 몬스터 등의 소개와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블소2는 브랜드 페이지에서 미니게임 ‘토모의 기억’을 진행한다. 사전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오늘부터 3일 간 미니게임 티켓이 2배 제공된다.

엔씨(NC)는 블소2 브랜드 페이지와 크로스플레이 서비스 ‘퍼플(PURLE)’에서 캐릭터 및 문파를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