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공짜로 써봐”…삼성전자,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 마케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일단 공짜로 써봐”…삼성전자,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 마케팅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6.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관·호텔·골프장 등에 체험존…집에서 체험하는 ‘투고 이벤트’ 진행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삼성전자는 신발관리기 ‘비스포크 슈드레서’ 홍보를 위해 다양한 체험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신발관리기 ‘비스포크 슈드레서’ 홍보를 위해 다양한 체험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신발관리기 ‘비스포크 슈드레서’ 홍보를 위해 다양한 체험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냄새 입자를 털어내는 ‘에어워시’ △냄새 입자를 분해하는 ‘UV 냄새분해필터’ △40℃ 이하로 건조하는 ‘저온 섬세 건조’ △바이러스·유해세균을 제거하는 ‘제논(Xenon) UVC 램프’ 등을 통해 신발을 위생적으로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수도권 주요 영화관·호텔·골프장 등에 제품 체험존을 마련하고, 향후 체험존을 확대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CGV 용산아이파크몰 ‘스카이박스(SKYBOX)’ △신라호텔 체험형 객실 ‘익스피리언스 룸(Experience Room)’ △골프장 안성베네스트골프클럽 등에 체험존을 설치했다. 

용산아이파크몰 관람객들은 영화를 즐기는 동안 신발을 관리할 수 있고,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큐브 냉장고 △큐브™ Air 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신라호텔 투숙객은 다양한 코스와 옵션을 활용해 맞춤형 신발 관리를 할 수 있다. 안성베네스트골프클럽 이용객들은 신고 온 신발이나 라운딩 중 사용한 골프화를 최적화된 코스로 관리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집에서 슈드레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최대 14일간 제품을 무료 대여하는 ‘투고(To-Go)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의 배송·설치·회수까지 무료로 진행되며, 소비자는 비용 부담 없이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신발관리기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인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마련했다”며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통해 의류  뿐 아니라 신발까지 맞춤형으로 관리하는 토탈 패션 케어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