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2021 넷마블 온라인 게임소통교육’ 참가자 모집
넷마블문화재단, ‘2021 넷마블 온라인 게임소통교육’ 참가자 모집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7.0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2021 넷마블 온라인 게임소통교육’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2021 넷마블 온라인 게임소통교육’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넷마블문화재단에서 2016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게임소통교육’은 건강한 가족 게임문화를 위해 전국 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게임의 특성 및 활용방법을 알리고 가족간의 소통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작년부터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온라인 교육 형태로 진행하고 있다.

초등학교 자녀와 부모로 이루어진 가족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7월 11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공지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참가 비용은 전액 무료이며, 참가여부는 개별로 안내할 예정이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선정된 총 200가족을 대상으로 게임에 대한 이해 및 게임소통방법 영상을 사전 배포한 후 실시간 온라인 교육을 진행한다. 온라인 교육은 오는 7월 17일부터 8월 21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 중 1회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은 이날 "게임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부모와 자녀간 서로에 대해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가족 내 건강한 게임문화가 자리잡고 소통이 증진되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