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볼보, 구리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포드코리아, 겨울철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볼보, 구리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포드코리아, 겨울철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1.12.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신규 오픈한 볼보 구리 전시장의 외관 모습. ⓒ 볼보자동차코리아
신규 오픈한 볼보 구리 전시장의 외관 모습.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구리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서울과 경기 동북부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볼보 구리 전시장·서비스센터(이하 볼보 구리 전시장)를 신규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천하자동차가 운영하는 볼보 구리 전시장은 중랑IC와 구리 IC 사이에 위치해 높은 고객 접근성을 제공한다. 또한 구리·남양주 지역의 신도시들과 가까워 잠재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볼보 구리 전시장은 지상 3층, 총 연면적 998.86㎡ 규모로 조성됐다. 1층에는 3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서비스센터, 2층은 차량 전시 공간으로 운영된다.

천하자동차는 볼보 구리 전시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년 11월까지 출고 계약을 체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볼보 XC40 △LG 의류 관리기 △LG 로봇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볼보 골프백을 증정한다. 내년 1월까지 구리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는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와 볼보 고급 우산 또는 골프공을 소진시까지 제공한다.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볼보 여행용 캐리어 등의 사은품이 주어진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이사는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항상 판매에 맞춘 양질의 서비스를 선사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고객 접점 강화를 통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된 스웨디시 럭셔리 고객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포드코리아, 겨울철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진행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15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포드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 달 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외부 활동에 적합한 익스플로러의 다재다능함과 강력한 주행 성능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신청 접수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포드코리아는 방역 수칙을 준수해 참가 고객들의 전시장 내방 시간을 적절히 배분하고, 최소한의 시간 내 안전한 시승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시승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패밀리 리조트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은 △피닉스파크 평창 패밀리 리조트 숙박권과 프랑스 최초 향수 브랜드 갈리마드의 바디로션 등을 포함한 웰컴 패키지(100명) △일회용 필름 카메라(100명) △차박 시 쓸 수 있는 브랜딩 쿠션 배게(200명) 등이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수입 대형 SUV 시장 성장에 일조해온 포드 익스플로러는 캠핑, 차박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패밀리 SUV"하며 "고객들이 익스플로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포르쉐코리아, '2021 올해의 예술후원인대상' 수상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14일 한국문화예술위원회로부터 '포르쉐 두 드림(Do Dream)' 사회공헌 캠페인의 공로를 인정받아 '2021 올해의 예술후원인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포르쉐코리아는 이번 수상을 통해 지속 가능한 문화 예술 환경 조성을 위한 진정성 있는 활동 노력을 인정받게 됐다. 

포르쉐코리아는 올해 초 '포르쉐 두 드림' 캠페인의 지원 범위를 문화 예술 분야로 확대하고 서울문화재단에 5억 원의 기부금을 후원한 바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으로 상황이 악화된 공연 예술 업계를 지원하는 '포르쉐 두 드림 사이 채움' 프로그램을 통해 약 500여 명의 예술인들을 지원, 문화예술 생태계 재원을 다각화한 첫 사례가 됐다.

또한 서울시 친환경 공공자전거 '따릉이'와 서울의 청년 디자이너가 협업한 공공예술 프로젝트 '포르쉐 드림 아트 따릉이'를 통해 친환경 예술도시 조성에 기여했다.

홀가 게어만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포르쉐는 완벽한 스포츠카에 대한 꿈으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독창적인 창조물을 만들고자 하는 꿈을 예술가들과 공유한다"며 "이 같은 꿈을 보존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와 방법으로 예술가들을 지원하고 예술의 다양성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싶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