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동양철관, 임직원 급여 끝전 불우이웃 돕기 성금 기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동양철관, 임직원 급여 끝전 불우이웃 돕기 성금 기탁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1.1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황동현 동양철관 노동조합 지부장(왼쪽 첫번째), 윤상호 이사(세번째), 전종원 충주공장 관리팀장(네번째)과 조길형 충주시장(두번째) 등이 불우이웃 돕기 성금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KBI그룹
황동현 동양철관 노동조합 지부장(왼쪽 첫번째), 윤상호 이사(세번째), 전종원 충주공장 관리팀장(네번째)과 조길형 충주시장(두번째) 등이 불우이웃 돕기 성금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KBI그룹

KBI그룹의 대구경 강관 종합 전문기업 동양철관은 임직원들의 급여 우수리를 모아 충주시에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 

동양철관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한다는 의미로 지난 2014년부터 매년 ‘급여 끝전 모아 나눔 실천’을 진행하고 있다.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임직원들은 매월 급여의 우수리를 모아 복지재단이나 사회복지기관에 기부하고 있다.

임직원 170여 명의 자발적 참여로 마련된 400만 원의 성금은 충주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된다. 동양철관은 사랑의 열매나눔 온도를 높이며, 올해도 행복기부 캠페인 참여를 이어갔다.

이곽우 동양철관 대표이사는 "직원들이 허투루 쓸 수 있는 급여 끝전이지만 사랑을 더해 모아진다면, 적은 돈임에도 주변 사회적 약자와 불우이웃에게 작은 희망의 불씨가 될 수 있다"며 "임직원 모두가 자발적으로 참여한 만큼 함께 사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