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5월 맞아 풍성한 이벤트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제2의 나라’, 5월 맞아 풍성한 이벤트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4.2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신규 한정 캐릭터 추가 및 ‘교환 시스템’ 확장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콘텐츠 ‘소닉 뛰라이더’ 추가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개발사 넷마블네오)에 5월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제2의 나라', 5월 맞아 풍성한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개발사 넷마블네오)에 5월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서버를 통합하는 등 재정비를 하고, '차원을 이동한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이벤트를 5월 26일까지 실시한다. '차원을 이동한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는 다양한 콘텐츠 미션을 완료하면 각종 보상을 받는 이벤트로, 최종 보상으로 인기 아이템인 '6성 탈 것 장식함'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내달 12일까지 <제2의 나라>의 다양한 랭킹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전용 칭호를 비롯한 희귀 아이템을 증정하며, 5월 26일까지 킹덤 디펜스·던전 클리어하면 보상을 2배 제공하고, 킹덤 침공전에 참가하면, 탈 것 '딩고’의 호박을 킹덤 행운상점에 등록한다.

이외에도 빙옥상점에 인기 아이템 '흑마법 액막이 인형', '붉은 기운의 로쿰', '상급 장비 강화석 선택상자'가 오는 6월 9일까지 추가된다.

내달 5일까지는 '에델리안의 감사 선물'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이용자는 지난주에 진행된 '에델리안의 부탁' 이벤트에서 모은 아이템 '새로운 세계의 희망' 100개를 '에델리안의 감사 선물'로 교환할 수 있다. '에델리안의 감사 선물'에는 '불안정한 시간석', '흐릿한 마물석', '선택 특제 만찬 코스 요리'가 들어있다.

5월 26일까지 열리는 이벤트 '보글보글 사랑이 끊는 행운 냄비'에 참가하면 '희귀★4 장신구 상자', '마법서 선택 상자', ' ★4~희귀 ★4 이마젠 캡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미션을 클리어하면 하루 1장씩 얻을 수 있는 황금 럭키 찬스 티켓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럭키가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내달 12일까지 실시한다. 1등에 당첨되면 1000만 골드를 받을 수 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의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이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의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이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몬스터 속성에 따른 상성 관계 및 소환사 스펠, 카운터 스킬 등 전투 시스템을 통해 반격과 역전의 예측불허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미니게임을 통해 빙고판을 완성해 아이템 선물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백년전쟁 유저라면 누구나 오는 5월 26일까지 등급전과 탐색전 등 대전 모드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빙고 티켓으로 미니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미니 게임 참여자들은 가로와 세로 빙고를 완성할 때마다 ‘영웅 카드’, ‘전설 카드’ 등 다양한 등급의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비롯해, 신규 재화인 ‘마력의 가루’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최근 게임의 핵심 육성 콘텐츠로 도입된 ‘고대 룬’ 제작의 필수 재료인 ‘마력의 가루’는 빙고에 도전할 때마다 400개씩 획득할 수 있으며, 4개의 빙고판 완성 기회를 통해서도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빙고판을 모두 완성하면 총 4만 2600개의 마력의 가루를 획득할 수 있어 더욱 강력한 몬스터 성장과 덱 조합 전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게임의 재미 요소를 더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등급전의 승점 달성 보상 범위를 한 단계 확장했으며, 목표 달성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배틀 패스’의 보상 종류도 상향 조정했다. 이 밖에도, 게임 내 인기 캐릭터 ‘테사리온’의 새로운 형상 변환도 함께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9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캐릭터 및 장비 ‘교환 시스템’을 도입하고 신규 한정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신규 한정 캐릭터 추가 및 ‘교환 시스템’ 확장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9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캐릭터 및 장비 ‘교환 시스템’을 도입하고 신규 한정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우선 카카오게임즈의 이날 발표에 따르면, ‘유료 성도석’으로 픽업 진행 시 사용 가능했던 캐릭터 및 장비 ‘교환 시스템’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픽업 진행 횟수에 따라 ‘교환 포인트’를 적립하고, 해당 포인트를 모아 캐릭터 및 장비를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개선된다.

‘교환 포인트’는 각각의 픽업 이벤트마다 고유하여 다른 픽업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없으며, 만약 이용자가 ‘교환 포인트’를 소지한 상태에서 픽업 이벤트가 종료될 경우, ‘교환 포인트’는 ‘별의 가루’로 변환된다. 이용자는 ‘별의 가루’를 이용해 상점 내 ‘별의 가루 상점’에서 캐릭터 및 장비 아이템, 육성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게임즈는 한정 캐릭터 ‘★5 [파도 타는 왕자 라젤트]’를 포함한 4성 캐릭터 2종, 3성 캐릭터 1종을 새롭게 추가하고, 오는 5월 6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5 [파도 타는 왕자 라젤트]’는 파랜드 왕국의 왕자로, 수속성 캐릭터의 공격력을 상승시키고 참전자 전원의 체력을 회복시킨다. 또, ‘★4 [세계 최강을 노리는 모험가 그리그]’는 시골 출신의 모험가로, 큰 도끼를 회오리처럼 휘둘러 암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이 외에도, 마검이 내뿜는 화염으로 전방을 불태우고, 명중한 적과 그 주위에 화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마검에 홀린 소녀 나시르]’, 전방에 고치 덩어리를 날려 명중한 적 주위에 광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3 [순진무구한 나방 소녀 모라]’가 함께 등장한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강림토벌 ‘작염의 폐룡’을 복각 오픈한다. 이용자는 기간 한정으로 출현하는 ‘작염의 폐룡 일사바티카’를 토벌하고 얻는 보스 코인을 활용해 한정 장비 및 다양한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강림토벌 ‘작염의 폐룡’ 복각 이벤트에서는 신규 난이도와 신규 한정 장비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흔들리는 미궁’의 신규 콘텐츠 ‘유현역’의 등장을 예고하고, 5월 1일부터 5일까지 이를 기념한 ‘성도석 500개’를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또, 최대 RANK를 150으로 확장하고, ‘흔들리는 미궁’에 새로운 난이도를 추가했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29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소닉’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소닉 뛰라이더’를 업데이트했다. ⓒ넥슨 제공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콘텐츠 ‘소닉 뛰라이더’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29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소닉’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소닉 뛰라이더’를 업데이트했다.

SEGA 대표 캐릭터 ‘소닉’과 제휴를 맺고 4월 동안 ‘소닉 풍선’, ‘소닉 코스튬’, ‘섀도우 뛰라이더’, ‘너클즈 캐릭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29일 높아진 기대감 속에 ‘소닉 뛰라이더’를 출시했다.

넥슨은 이어지는 5월에도 ‘테일즈 뛰라이더’, ‘Dr. 에그맨 캐릭터’ 등 소닉IP를 주제로 한 아이템을 더 추가할 계획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9일까지 ‘날쌘 고슴도치 소닉이랑 달려다~오’ 이벤트를 열고, ‘소닉’ 뛰라이더로 멀티플레이 100회를 완주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배찌 케이스’,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섀도우' 뛰라이더로 5월 31일까지 랭킹전 100회 이상을 완주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하고, '챌린저 5(티어)' 이상 완주 유저들은 별도 경품 추첨으로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SE' 등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동안 게임 내 ‘소닉’ 제휴 아이템을 착용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는 ‘SNS로 모여라 소닉이들’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에 ‘카러플 X 소닉’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검은 화면 속 홀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 등장한 ‘소닉’은 스타트 라인에서 시작과 동시에 쏜살같이 달려나가는 모습으로 음속의 고슴도치 면모를 자랑한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