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30일 공영쇼핑서 ‘농협수삼 기획전’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협, 30일 공영쇼핑서 ‘농협수삼 기획전’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11.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사진제공 = 농협
농협경제지주는 오는 30일 공영쇼핑에서 오후 4시 50분부터 50분간 전북인삼농협이 올해 수확한 6년근 수삼인 소난수삼을 시중가 대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농협수삼 기획전을 실시하고 소난수삼 1kg을 2만9900원 구성으로 선보인다.ⓒ사진제공 = 농협

농협경제지주는 공영쇼핑에서 전북인삼농협이 올해 수확한 6년근 수삼인 소난수삼을 시중가 대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농협수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와 농협경제지주, 공영쇼핑이 공동 기획한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 진행된다. 국내산 수삼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인삼 소비를 활성화하고 인삼농가 소득 증대를 도모하고자 마련했다. 농협수삼은 최근 두 차례 진행했던 공영쇼핑 판매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날 판매하는 전북인삼농협 소난수삼은 진안군 해발 400m 고원지대에서 생산한 수삼이다. 방송에서는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수확한 소난수삼을 1kg(18~22개)에 2만9900원 구성으로 선보인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판매방송을 통해 국산 인삼을 많이 알리고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인삼농가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국산 인삼으로 건강관리 하고 면역력도 올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