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튀르키예‧시리아에 구호성금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튀르키예‧시리아에 구호성금 전달
  • 유채리 기자
  • 승인 2023.02.16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유채리 기자]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가 튀르키예와 시리아에 발생한 지진으로 피해 입은 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구호 성금 50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했다. 사진은 생명보험협회 회장이자 위원회 공동위원장인 정희수 회장이다. ⓒ사진제공 = 생명보험협회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가 튀르키예와 시리아에 발생한 지진으로 피해 입은 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구호 성금 50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했다. 사진은 생명보험협회 회장이자 위원회 공동위원장인 정희수 회장이 지난 13일 기자간담회에서 발언하는 모습이다. ⓒ사진제공 = 생명보험협회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이하 위원회)는 16일 튀르키예‧시리아에 지진피해 복구와 긴급구호를 위한 50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구호성금은 긴급구호품 및 식료품, 쉘터 지원 등 지진피해 이재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정희수 공동위원장은 “지진피해로 실의에 빠진 많은 사람들이 위기를 극복하고 빠르게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함께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위원회는 기업의 이익을 사회와 함께 공유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매년 생명보험사들로부터 출연을 통해 사회공헌재원을 조성해 도움이 필요한 곳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우크라이나 전쟁 이재민을 지원한 바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보험·저축은행 담당)
좌우명 : 타인의 신발 신어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