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여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진투자증권, 여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증권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07.1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해외주식 투자자를 대상으로 여름 맞이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해외주식 투자자를 대상으로 여름 맞이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여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유진투자증권(대표이사 유창수, 고경모)은 ‘여름 맞이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오는 8월 31일까지 유진투자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처음으로 3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10달러를 지급받을 수 있는 투자지원금 혜택을 마련했다.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과 해외주식 거래 혜택도 준비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성년 자녀의 비대면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면 1만 원을, 해당 계좌를 통해 해외주식을 처음으로 3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10달러와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국내주식 거래 시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8만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온라인 고객이 해외주식을 유진투자증권으로 옮기면 최대 1000만 원을 지급하는 ‘해외주식 종목 이관 혜택’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조건이 충족되며, 입고액 기준 1000만 원 당 5000원씩 최대 500만 원(100억 입고 시)이 지급된다. 추가적으로 해외주식을 1000만 원 이상 거래할 경우에는 1000만 원 당 1만 원씩 최대 100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별도 신청이 필요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하이투자증권이 비대면 고객 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이 비대면 고객 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 ‘주식 거래 이벤트’ 진행…다양한 경품 지급

하이투자증권(사장 홍원식)은 자사의 주식 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고객 주식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8일까지며, 해당 기간 동안 각각 3주씩 진행되는 단기 이벤트가 3회로 구분돼 진행된다.

참여 신청을 하면 응모권 1매가 즉시 지급되며, 회차별로 국내 또는 미국 주식 매매 시 100만 원 당 응모권 1매씩을 추가 지급한다. 고객들은 지급받은 응모권을 본인이 희망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자동응모도 가능하다.

경품은 단기 이벤트 회차별 추첨을 통해 △테슬라 5주(1명) △엔비디아 1주(5명) △삼성전자 5주(5명) △에코프로비엠 1주(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 등을 지급한다. 경품 응모 경쟁률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은 하이투자증권 MTS 또는 HTS를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디지털컨택트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이 카카오톡 주식 거래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은 서비스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카카오페이증권
카카오페이증권이 카카오톡 주식 거래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은 서비스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카카오페이증권

카카오페이증권 “카카오톡에서 편하게 주식 거래하세요”

카카오페이증권(대표 이승효)은 카카오톡 내에서도 주식을 거래할 수 있도록 ‘주식 거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카카오페이증권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이날부터 카카오톡을 통해 간편하게 주식을 주문할 수 있다. 사용자는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페이증권이 제공하는 모든 종목에 대한 거래가 가능하며, 현재 지정가와 시장가로 주식 △구매 △판매 △전체취소 주문이 가능하다.

카카오톡 내 주식 서비스는 카카오페이증권의 미국 주식 게임 ‘고구마줄게 주식다오’와 연계해 새로운 투자 경험도 선사한다. 게임 참여 후, 노출되는 배너에 ‘구매하러 가기’를 누르면 게임에서 선택한 주식 종목을 카카오톡 안에서 바로 추가 주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안에서 주식을 주문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를 이용해야 하며, 카카오페이증권 주식 서비스 가입이 필요하다.

카카오페이증권은 “관심 있는 종목 주가를 예측하는 재미를 넘어 간편한 주식 주문 경로까지 제공하며 일상 속에서 새롭고 즐거운 투자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카카오톡 안에서 다양한 주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는 등 서비스를 단계별로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페이증권은 사용자 편의성 제고 외 다양한 혜택 제공도 적극 확대 중이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