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칼스라거’ 구매 고객에 마일리지 적립…티웨이항공,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 [항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한항공, ‘칼스라거’ 구매 고객에 마일리지 적립…티웨이항공,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 [항공오늘]
  • 편슬기 기자
  • 승인 2023.07.2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칼스라거 출시 기념 ‘마일리지 적립 경품 이벤트’ 진행
티웨이항공,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실시 중…8~9월 말 입사
이스타항공, 동남아 노선 취항 기념 ‘특가 운임’ 프로모션 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대한항공이 이마트24와 함께 수제맥주 '칼스라거'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이마트24와 함께 수제맥주 '칼스라거'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대한항공

대한항공, 이마트24와 '칼스라거' 출시 프로모션

대한항공과 이마트24가 함께 수제맥주 '칼스라거' 출시를 기념하고자, 오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24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은 총 결제 금액 기준 2000원 당 마일리지 1마일을 적립받는데, 프로모션 기간에는 2배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칼스라거'를 포함한 캔맥주를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은 결제 시 대한항공 앱에 있는 스카이패스 QR코드를 스캔한 뒤 결제하면 된다.

아울러 이마트24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한항공 미주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대한항공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3명) △대한항공 테디베어 인형(50명)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마트24에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적립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티웨이항공이 오는 31일까지 직군 별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을 실시 중이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오는 31일까지 직군 별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을 실시 중이다.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31일까지 다양한 직군별 공개 채용 진행

티웨이항공은 항공업계 채용시장 활성화 흐름에 발 맞춰, 다양한 부문의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신입 사원모집은 항공기 정비 및 정비 자재 직무에서 이뤄진다. 기 졸업자 또는 2023년 8월 졸업예정자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정비 직종의 경우 항공정비사 자격증명 소지자를 우대한다.

경력 채용은 △GDS △홈페이지 기획 △브랜드마케팅 △사내변호사 △웹·앱 개발자 △정보보호 △IT행정지원 등 다양한 부문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각 부문별 △관련 경력 △전공 △자격증 소지자 △어학 우수자는 채용 시 우대한다.

지원서는 이달 31일 자정전까지 티웨이항공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전형 단계별 결과 발표는 채용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8월말~9월 중 입사 예정이다.

자세한 직군별 모집요강, 응시자격, 근무지 및 전형 일정은 채용 사이트의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이 동남아 노선 운항을 기념해 특가 운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동남아 노선 운항을 기념해 특가 운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 인천발 방콕·다낭 홈페이지 프로모션

이스타항공이 26일 오후 2시부터 인천발 동남아 노선 대상으로 홈페이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20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방콕 △인천~다낭 노선 좌석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동남아 노선 취항을 기념해 오는 8월 2일까지 특가 운임 항공권을 판매한다.

특가 운임은 인천~방콕 노선이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해 편도 총액 9만9000원, 인천~다낭 노선은 8만9000원부터다. 위탁수하물은 포함되지 않는다. 8월 1일부터는 유류할증료 인상으로 발권 시 편도 총액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프로모션을 통해 동남아 대표 휴양지인 방콕과 다낭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전기전자 / 항공, 물류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