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한정판 에어 조던 운동화 증정 이벤트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증권, 한정판 에어 조던 운동화 증정 이벤트 [증권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07.2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하나증권이 ETF 거래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정판 에어 조던 운동화 등을 지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하나증권
하나증권이 ETF 거래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하나증권

하나증권, 한정판 에어 조던 운동화 증정 이벤트

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은 아웃오브스탁과의 제휴를 통해 한정판 에어 조던 운동화와 나이키 주식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증권에서 ETF를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조던1X오프 화이트 시카고, 조던 1X트래비스 스캇 밀리터리 블루 등 한정판 에어 조던 운동화를 제공한다.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 횟수가 많은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나이키 주식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하나증권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고객과 아웃오브스탁 또는 FAKEX앱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권이 추가 증정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증권 MTS 원큐프로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원영 하나증권 디지털본부장은 “최근 MZ세대들 역시 자산관리와 투자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투자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께 다양한 투자 컨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컨텐츠 개발과 전략적 제휴 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NH투자증권이 중소형주 분석에 특화된 기업 탐방 리포트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은 서비스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중소형주 분석에 특화된 기업 탐방 리포트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은 서비스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기업 탐방 리포트’ 오픈…중소형주 정보 제공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중소형주 분석에 특화된 ‘기업 탐방 리포트’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NH투자증권과 독립 리서치사 ‘밸류파인더와’의 협업으로 제공된다.

최근 코스피 지수가 2600선에서 단기 박스권을 형성하고 있지만 2차전지, 인공지능, 반도체 등 종목들에서 시장 대비 강한 흐름이 나오고 있다.

이에 시가총액 5000억 원 미만의 중소형주에 대한 투자 정보 수요가 늘고 있고, 이러한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리포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NH투자증권은 설명했다.

리포트는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전 8시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이날부터 QV MTS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조회할 수 있다.

김봉기 NH투자증권 Digital고객관리본부 대표는 “해당 컨텐츠는 중소형주 투자에 필요한 정보의 신뢰성과 다양성 측면을 모두 고려했다”며 “투자의 폭을 넓히고 건전한 투자문화 조성에 일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성증권이 디폴트옵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삼성증권
삼성증권이 디폴트옵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삼성증권

삼성증권, ‘Rising 디폴트옵션 시즌3’ 이벤트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은 디폴트옵션 시행에 발맞춰 ‘Rising 디폴트옵션 시즌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두 가지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첫 번째는 모든 DC·IRP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디폴트옵션 상품을 최초 사전 지정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두 번째는 삼성증권 디폴트옵션 상품을 100만 원 이상 사전지정 방법으로 순매수하거나 직접(옵트인) 순매수한 고객 전원에게 1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엠팝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