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투증권, 국내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투증권, 국내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 [증권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10.1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키스 국내 선물·옵션 신규고객... 6개월 이상 무거래고객도 대상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기자]

한국투자증권이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이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국내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국내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뱅키스 국내 선물·옵션 신규고객 또는 6개월 이상 거래가 없는 휴먼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된다. 3개월간 최대 86%의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상품은 코스피200 선물·옵션, 코스피200 야간 선물·옵션 등 총 14개다.

거래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선물 1계약 또는 옵션 100만 원 이상 거래 시 2만 원 상당의 치킨세트 쿠폰을 지급하고, 매주 선물 50억 원 또는 옵션 1억 원 이상 거래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전체 이벤트 기간 동안 선물 500억 원 또는 옵션 10억 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국민관광상품권 100만 원을 지급한다.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은 “이번 이벤트가 주식시장의 헷지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옵션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선물·옵션 모의투자 프로그램과 안정적인 거래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더욱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은 해외 선물, 해외 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 앱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이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응원캠페인 영상 시리즈 조회수가 1억 뷰를 넘겼다. 사진은 조회수 1억 뷰 달성기념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응원캠페인 영상 시리즈 조회수가 1억 뷰를 넘겼다. 사진은 조회수 1억 뷰 달성기념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응원캠페인 영상 누적 조회수 1억 뷰 달성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유튜브 알파TV ‘응원캠페인’ 영상 시리즈의 누적 조회수가 1억 뷰를 넘겼다고 11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 응원캠페인은 대한민국의 여러 시기·사회적 이슈에 따라 위로와 공감이 필요한 이들을 선정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응원캠페인 영상 중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 편의 경우 그 해 대한민국 광고 대상, 서울영상광고제, 에피 어워드 등에서 수상했으며, 코로나로 캠퍼스 생활을 즐기지 못한 대학생의 이야기 ‘코로나 학번’ 편은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 “응원캠페인 유튜브 영상 누적 조회수 1억 뷰 돌파는 따뜻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신한투자증권의 진심이 고객들에게 전해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응원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과 희망을 지속적으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투자증권이 지난 9월 새롭게 공개한 시즌6 영상에서는 이상 기후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의 이야기가 담겼다.

 

KB증권이 ELS와 ELB 총 12종을 출시했다. 사진은 상품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KB증권
KB증권이 ELS와 ELB 총 12종을 출시했다. 사진은 상품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KB증권

KB증권, ELS·ELB 총 12종 공모

KB증권은 원금비보장형 주가연계증권(ELS) 11종과 원금지급형 ELB 1종 상품을 공모한다고 11일 밝혔다.

KB able ELS 3167호(1인덱스 스텝다운형)는 KOSPI2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3년 만기 상품이다. 6개월 단위로 조기상환 기회와 조건 충족 시 최고 연 5.70%(세전)의 수익을 제공한다.

KB able ELS 3168호(3인덱스 슈퍼리자드 스텝다운형)는 NIKKEI225지수, HSCEI지수, EuroStoxx5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상품이다. 6개월 단위로 조기상환 기회와 조건 충족 시 최고 연 9.10%(세전)의 수익을 제공한다.

KB able ELB 84호(2스탁 원금지급 하이파이브형)는 현대차 보통주와 KT&G 보통주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1년 만기 상품으로, 3개월 단위로 조기상환 기회와 조건 충족 시 최고 연 11.50%(세전)의 수익을 제공한다.

ELS 상품의 경우 개인 일반투자자는 오는 17일 오후 4시까지(영업점 기준), 법인 또는 전문투자자의 경우 20일까 오후 2시까지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원금지급형 ELB 상품의 경우에는 개인 일반투자자와 법인, 전문투자자 모두 오는 20일 오후 2시까지 청약 가능하다.

모든 상품은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전국 각 지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