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카우,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3’ 참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뮤직카우,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3’ 참여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3.10.20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뮤직카우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3에 참여한다. 사진은 축제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뮤직카우
뮤직카우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3에 참여한다. 사진은 축제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뮤직카우

음악수익증권 플랫폼 뮤직카우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3’에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은 국내 대표 음악 축제다.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며, △윤하 △권진아 △적재 △이승윤 △멜로망스 △데이브레이크 △LUCY(루시) 등 42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뮤직카우는 이번 축제를 통해 아티스트와 팬들이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음악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티스트와 함께 곡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음악수익증권 거래 플랫폼 뮤직카우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인기 페스티벌 용품인 친환경 종이의자 또는 핫팩을 증정한다.

또한 뮤직카우 부스를 방문하는 누구나 ‘가사카드’도 증정할 예정이다. 뮤직카우 부스를 방문하는 누구나 가사카드를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다. SNS에 가사카드 인증샷을 올리면, 함께 운영하는 포토부스 1회 이용 기회가 제공된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에서 이뤄질 팬과 아티스트의 특별한 소통이 더욱 뜻깊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현장 부스 운영을 기획했다”며 “부스 방문을 통해 페스티벌, 그리고 노래를 다채롭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