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팝업스토어’ 오픈 [카드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팝업스토어’ 오픈 [카드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11.0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팝업스토어’ 오프닝 행사에서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왼쪽에서 두 번째), 라이언 푸아(Ryan Pua) 크리스플라이어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 최동천 마스터카드 동북아시아 대표(맨 오른쪽)가 팝업스토어 내 싱가포르항공존에서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사진제공 = 신한카드

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팝업스토어’ 오픈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싱가포르항공과 함께 ‘크리스플라이어 팝업스토어’를 서울 성수동에 열고,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이하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9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오는 22일까지 3주간 서울 성수동 메가박스 4층 메타그라운드에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는 미디어 아트를 접목시켜 싱가포르항공을 타고 전 세계를 여행한다는 컨셉으로 꾸며졌다. 싱가포르항공 체험존 운영을 비롯, 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에 대한 혜택 안내와 마리나베이샌즈, 로열캐리비안크루즈, 래플즈 호텔 등 파트너사가 참여해 각종 여행 혜택과 정보를 제공한다.

또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회원 대상으로 싱가포르항공 왕복 항공권,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숙박권,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승선권, 빈탄·몰디브·호주 호텔 및 리조트 숙박권, TWG Tea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에코백, 비첸향 등의 웰컴기프트와 펜할리곤스 핸드크림, 복순도가 마스크팩, 싱가포르항공 키링&러기지 스트랩 등을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운영기간 동안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게는 1만5000마일리지 추가 제공,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티어를 부여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와 싱가포르항공은 이날 오전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라이언 푸아(Ryan Pua) 크리스플라이어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오프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비즈니스 트립·식음료·쇼핑 사업 등과 연계한 다양한 글로벌 공동 마케팅의 일환이다.

문동권 사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신한카드와 싱가포르항공만의 특별한 제휴 혜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한카드는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력을 확대해 고객들에게 신한카드만의 차별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푸아 대표는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가 외항사 최초로 한국 시장에 출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사 제휴와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서부터 여행에 이르기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특별함이 더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카드, 11월 문화 이벤트 ‘풍성’

현대카드가 가을을 맞아 11월 한 달간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는 연극 ‘김수로 Curated 16 갈매기’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2일까지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는 김아론, 최가은 등 실력파 배우들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선보인다.

23일에는 월드 클래스 피아니스트 손민수의 공연을 만날 수 있는 ‘손민수 Curated 11 손민수’가 열린다.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의 클래식 장르 큐레이터를 맡고 있는 손민수는 이번 공연에서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Sergei Rachmaninoff) 탄생 150주년, 서거 80주년을 기념해 '회화적 연습곡(Études-Tableaux)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아트 라이브러리에서는 예술가의 초상을 선보이는 ‘아티스트 포트레이트(Artist Portrait)’ 프로그램이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작가의 서명이 담긴 한정판부터 책과 예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아트북을 경험할 수 있다. 25일에는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세계를 담은 다큐멘터리 필름 ‘안도 타다오’가 상영된다.

또한,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30일까지 ‘인디펜던트 레이블스(Independent Labels)’ 컬렉션을 소개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영국 밴드 ‘오아시스(Oasis)’의 대표 사운드를 담은 ‘컬럼비아(Columbia)’, 미국 밴드 ‘배드 릴리전(Bad Religion)’의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 ‘인투 더 언노운(Into the Unknown)’ 등 다양한 희귀 레이블을 경험할 수 있다.

서울 가회동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일상의 편의와 만족을 주는 제품이 지닌 디자인 철학과 히스토리를 담은 ‘어 마스터피스 인 원스 핸드(A Masterpiece in one's hands)’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울러 현대카드가 전권을 보유하고 있는 잡지인 ‘라이프(LIFE)’에 게재된 포옹의 순간들을 담은 호들을 모아 ‘홀드 미 타이트(Hold me tight)’ 컬렉션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DIVE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