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무제한 혜택 ‘투체어스(TWO CHAIRS)’ 카드 출시 [카드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카드, 무제한 혜택 ‘투체어스(TWO CHAIRS)’ 카드 출시 [카드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11.2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우리카드가 선보인 ‘투체어스(TWO CHAIRS)’ 상품 2종. ⓒ사진제공 = 우리카드

우리카드, 무제한 혜택 ‘투체어스(TWO CHAIRS)’ 카드 출시

우리카드(사장 박완식)는 최상위층 대상 최고등급 신용카드 ‘투체어스(TWO CHAIRS)’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고액자산가를 위한 맞춤형 카드로 우리은행 특화서비스인 투체어스(TWO CHAIRS) 고객 중 최상위 등급인 블랙·골드 고객 한정으로 발급 가능하다. 카드 디자인에도 이러한 상징성을 담아 블랙과 골드 컬러의 조화로움을 빛으로 형상화한 이미지를 담았으며, 총 2종의 멀티 디자인으로 고객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투체어스(TWO CHAIRS)’ 카드는 전월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2%를 적립해 주고, 연간 1억원 초과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1%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전환사용도 가능하다.

기존 사용하기 복잡한 형태의 바우처 대신, 연회비 250만원 상당의 포인트, 백화점상품권, 호텔외식상품권을 제공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카드 플레이트도 추가비용 없이 본인 및 가족카드 모두 메탈소재로 제공한다.

업계 최초로 국내 마티나골드 라운지를 비롯한 전세계 럭셔리 공항라운지를 동반 3인까지 매월 8회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특급호텔 레스토랑 및 베이커리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닝 프리빌리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비자 인피니트 서비스로 제공되는 국내 공항라운지, 국내 특급호텔 및 공항 발레파킹은 본인카드로 횟수 제한 없이 무료 이용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투체어스 카드 출시를 통해 우리금융그룹의 우수 고객분들께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경험과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해당 카드는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에서만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해외겸용(VISA) 250만원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국민카드가 출시한 아멕스 브랜드 2종 카드. ⓒ사진제공 =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아멕스 브랜드 카드 2종 출시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American Express(이하 아멕스) 브랜드 신용카드 ‘American Express Blue(블루)’와 ‘American Express Rose gold(로즈 골드)’ 2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드 2종은 블루 색상과 로즈골드 색상으로 출시되며, 20~40대가 선호하는 맞춤 혜택과 더불어 KB국민카드 신용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으로는 아멕스 카드의 유니크한 글로벌 디자인을 최초로 적용한 플레이트 이미지가 특징이다.

‘아멕스 Blue KB국민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시 △온라인 쇼핑 10%(KB Pay로 결제시, 월 최대 2만원 한도) △주유 리터당 100원, 편의점 5%(월 5000원 한도) △이동통신, OTT 각 10%, 30%(월 3000원 한도) △패밀리 레스토랑 30%(월 3만원, 연 6만원 한도) △해외 가맹점 5%(월 5000원 한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온라인 쇼핑 영역의 경우 KB Pay로 결제했을 때에 한해 혜택이 적용되며,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1만원, 70만원 이상 시 1만5000원, 120만원 이상 시 2만원으로 전월 이용 실적 별 받을 수 있는 월 할인 한도가 달라진다.

‘아멕스 Rose Gold KB국민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온라인 쇼핑 10%(월 최대 2만원 한도) △커피, 편의점 10%(월 5000원 한도) △오프라인 쇼핑 5%(월 5000원 한도) △온라인 항공, 온라인 면세점 5%(월 2만원, 연 6만원 한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모든 할인 혜택은 KB Pay로 결제했을 때에 한해서만 제공되며, 온라인 쇼핑 업종의 경우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1만원, 70만원 이상 시 1만5000원, 120만원 이상 시 2만원으로 전월 이용 실적 별 받을 수 있는 월 할인 한도가 달라진다.

두 카드의 연회비는 각 1만9000원이며, 모바일 단독 카드 발급 시 1만3000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KB Pay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아멕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KB국민카드의 실속 있는 혜택이 더해진 유니크한 신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혜택과 특별한 카드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진백 신한카드 상무(사진 오른쪽)가 김주현 금융위원장(가운데)으로부터 표창을 수여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신한카드

신한카드, ‘자금세탁방지의 날’ 국무총리 표창 받아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서울 중구 전국은행연합회관에서 열린 ‘제17회 자금세탁방지의 날’ 기념식에서 자금세탁방지 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자금세탁방지의 날’은 금융위원회 소속기관인 금융정보분석원(FIU)에서 자금세탁방지제도에 대한 국민의 관심과 인식을 제고하고 투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제정한 것으로, 투명한 금융거래와 신뢰받는 금융시스템 구축을 통해 자금세탁방지제도 확산에 공로가 있는 우수 기관 및 개인을 매년 선정해 표창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비대면 금융거래의 증가 및 새로운 형태의 금융 서비스가 등장하는 외부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자금세탁방지 관리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자금세탁 모니터링 범위 확대를 위해 선제적으로 인력을 확충하는 등 자금세탁방지체계를 구축·운영하는데 기여한 점을 높이 인정받아 우수 기관에 선정됐다.

또한, 신한카드는 매년 정기적으로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자금세탁방지 교육을 진행하고 외부 교육기관을 통한 전문가를 양성하는 등 자금세탁방지 역량 강화 및 임직원 인식 제고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안정적인 금융거래 시스템 정착과 자금세탁방지를 위해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노력한 결실을 맺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건전하고 투명한 금융회사로서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