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전북회의, 신년 특별강연회…전북 생생톡 고객자문단 발대 [전북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민주평통 전북회의, 신년 특별강연회…전북 생생톡 고객자문단 발대 [전북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1.3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 자원봉사센터 우수가족봉사단, 태국서 봉사활동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전북지역회의는 29일 전북특별자치도청 대회의실에서 신년을 맞아 '한반도 정세전망과 우리의 대응방향'을 주제로 특별강연회를 개최했다. ⓒ전북특별자치도

민주평통 전북지역회의, 신년 특별 강연회 개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전북지역회의는 신년을 맞아 지난 29일 전북특별자치도청 대회의실에서 '한반도 정세전망과 우리의 대응방향'을 주제로 특별강연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행사에는 송현만 민주평통 전북지역회의 부의장을 비롯해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 국주영은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장, 서거석 전북특별자치도 교육감 그리고 전북 14개 시군 협의회장 및 자문위원 2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신년인사, 한반도의 자유·평화·번영 기원 떡케이크 커팅, 특별강연회, 현장 소통 및 역할 다짐 등으로 진행됐다.

정읍 자원봉사센터 우수가족봉사단, 태국서 봉사활동

정읍시 자원봉사센터 우수가족 봉사단은 지난 20일부터 25일까지 태국 방콕과 파타야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최환철 씨 등 6가족 23명이 현지에서 산호섬 쓰레기 줍기, 학용품 전달, 미용 재능 나눔 등의 봉사에 나섰다.

이번 활동은 봉사단의 자비로 진행됐다.

제5기 전북은행 생생톡 고객자문단 발대식 개최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지난 29일 '생생톡 고객자문단' 제5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전북은행 생생톡 고객자문단은 전북은행 상품 개발에 금융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자문단은 오는 12월까지 1년간 각종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금융소비자의 시각에서 전달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