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보험통합관리앱 누적 다운로드 700만 건 돌파…두나무, ‘넥스트 잡’ 토크콘서트 진행 [핀테크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굿리치, 보험통합관리앱 누적 다운로드 700만 건 돌파…두나무, ‘넥스트 잡’ 토크콘서트 진행 [핀테크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4.02.2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굿리치앱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굿리치
굿리치앱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굿리치

굿리치, 보험통합관리앱 누적 다운로드 700만 건 돌파

굿리치는 최근 보험통합관리 플랫폼 굿리치앱의 누적 다운로드가 7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인슈어테크 앱 중에서 최다 다운로드 기록이다. 굿리치는 서비스를 처음 선보인 지난 2018년부터 차별화된 핵심 가치를 내세워 고객들의 선택을 받아왔다.

굿리치앱이 내세우는 핵심 가치는 ‘혁신을 통한 고객만족’으로, 보험 조회 및 분석, 청구 등 기본기능 강화는 물론 굿리치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개선해 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향후 굿리치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이병관 굿리치 디지털혁신부문 상무는 “보다 쉽고 편리한 보험 관리는 물론 실생활에서 유익한 보험정보 제공을 통한 현명한 가이드 제시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온 부분이 굿리치앱이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온 비결”이라며 “앞으로도 굿리치는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매진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두나무 넥스트 잡’ 토크 콘서트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 = 두나무
‘두나무 넥스트 잡’ 토크 콘서트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 = 두나무

두나무, ‘넥스트 잡’ 토크콘서트 진행

두나무는 최근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인 ‘두나무 넥스트 JOB(이하 넥스트 잡)’의 성과와 향후 방향성을 공유하는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넥스트 잡’은 자립준비청년들이 다양한 진로를 꿈꾸고 사회에 안착할 수 있도록 일자리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해 두나무는 사회연대은행과 5개년도 사업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고 체험형 인턴십 및 창업지원 체계를 구축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자립준비청년과 기업·재단 실무자 등 이해관계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아름다운재단 등 전문기관 담당자들은 일자리 중심 지원사업의 방향성에 대한 의견을 나눴고, 프로그램에 참여한 자립준비청년들은 체험형 인턴십에 대한 진솔한 소회를 나누는 기회를 가졌다.

이석우 두나무 대표는 “당장의 어려움으로 본인이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모른 채 경제적 자립만을 위해 일을 하는 것이 안타까웠다”며 “다양한 기회 속에 경제적 자립과 꿈을 이루는 길을 찾길 바라며, 두나무 넥스트 잡이 그 기회의 장이 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