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청소년 대상 애플 제품 할인…핀트, KB증권과 ‘봄맞이 신규고객’ 이벤트 [핀테크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토스, 청소년 대상 애플 제품 할인…핀트, KB증권과 ‘봄맞이 신규고객’ 이벤트 [핀테크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4.03.1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행사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토스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토스

토스, 청소년 대상 애플 제품 할인 이벤트

토스 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애플(Apple) 제품 할인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2005년생부터 2008년생까지의 토스 고객은 애플의 맥북 에어(13 M1 모델), 아이팟 에어 5세대(Wi-Fi 모델) 및 애플 펜슬(2세대)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대 할인 금액은 40만 원이다.

행사 적용 모델은 토스 앱 내 애플 청소년 전용관에서 토스페이로 결제하면 할인된 가격에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이마트·하이마트)에서는 토스 앱 내 애플 청소년 전용관에서 다운로드한 바코드를 제시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맥북 에어는 99만9000원, 아이팟 에어 5세대는 72만9000원, 애플 펜슬은 16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토스 앱 내 ‘토스페이’ 탭의 애플 청소년 전용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스 관계자는 “이번 애플 제품 할인 행사를 계기로 더 많은 청소년들이 토스를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핀트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핀트

핀트, KB증권과 ‘봄맞이 신규고객 이벤트’

핀트는 KB증권과 함께 ‘봄맞이 핀트 자율주행 신규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핀트의 주식 솔루션 알고리즘으로 운영된다. 최근 핀트의 한국주식 및 미국주식 투자 서비스가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둠에 따라 서비스 저변 확대 차원에서 기획됐다.

이벤트 대상은 오는 4월 12일까지 KB증권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마블 또는 마블미니에서 자율주행으로 핀트의 미국주식 또는 한국주식 투자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다. 기존에 KB증권 계좌를 갖고 있는 고객 가운데 자율주행으로 주식투자를 해보지 않았거나 신규 계좌를 개설한 고객 모두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고객은 한국주식과 미국주식 중 원하는 투자상품을 선택할 수 있고, 최소 운용금액은 300만 원이다.

이 외 이벤트 응모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데, KB증권 마블 또는 마블미니 앱에서 이벤트 관련 지원금 등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송인성 디셈버앤컴퍼니 대표는 “주식시장으로 많은 고객들의 유입이 지속적으로 이뤄지는 가운데 이번 이벤트가 핀트의 자율주행을 선보일 수 있는 유의미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제휴 금융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13일 파주 재해구호물류센터에서 열린 희망하우스 제작 기념식에 참석한 양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희망브리지
13일 파주 재해구호물류센터에서 열린 희망하우스 제작 기념식에 참석한 양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희망브리지

희망브리지, 손해보험 사회공헌협의회와 ‘희망하우스’ 제작 기념식 개최

희망브리지는 최근 파주 재해구호물류센터에서 손해보험 사회공헌협의회 후원으로 제작한 이재민 임시주거시설 ‘희망하우스’ 10동 제작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희망하우스는 수납공간이 포함된 방과 주방, 화장실로 구성됐으며, 여름철 더위와 겨울철 추위를 막아줄 수 있도록 단열성능을 갖췄다. 희망브리지 측은 올해 총 26동을 제작할 계획이다.

이병래 손해보험 사회공헌협의회 의장은 “재난이 발생했을 때 희망하우스가 이재민들의 일상생활 복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필호 희망브리지 회장은 “재난이 발생하면 가장 중요한 것은 주거공간인데, 중요한 지원을 해준 손해보험 사회공헌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희망하우스 지원을 통해 이재민들이 안전하게 생활하며, 빠르게 일상 회복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