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코리아, 블로거 홍보대사 공개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토케코리아, 블로거 홍보대사 공개 모집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2.23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케 인 스타일 캠페인' 진행···최우수 홍보대사에 유모차·100만 원 권 상품권 수여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수입 명품 유모차 브랜드 스토케코리아가 '스토케 인 스타일 캠페인'을 실시, 블로거 홍보대사를 공개 모집한다. ⓒ스토케코리아

수입 명품 유모차 브랜드 스토케코리아가 '스토케 인 스타일 캠페인'을 실시, 블로거 홍보대사를 공개 모집한다.

23일 스토케코리아에 따르면 유모차 전 라인업 4종과 유모차용 액세서리 '스토케 유모차 스타일 키트'의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알리고자 '스토케 교감 유모차와 함께하는 스토케 인 스타일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블로거 홍보대사를 내달 8일까지 모집하며, 홍보대사로 선정된 최종 4인을 대상으로 스토케 유모차와 신제품 스타일 키트 체험 및 제주도 현지 영상 촬영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할 고객은 스토케 코리아 공식블로그를 통해 참여 의사를 밝혀야 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 혹은 SNS, 온라인 커뮤니티로 스크랩한 뒤 '내가 스토케 인 스타일 홍보 대사가 되어야 하는 이유'와 함께 촬영하고 싶은 유모차 모델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최종 심사를 통해 선정된 홍보대사 4인은 오는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 제주도 현지에서 스토케 유모차의 뛰어난 기능과 다양하게 연출한 스타일 키트의 홍보영상을 촬영한다.

이 밖에 홍보대사 전원에게는 스토케 유모차와 스타일 키트가 경품으로 지급되며,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우수 홍보대사로 선정된 1인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스토케 상품권이 수여된다.

최종 선정된 4인의 홍보대사 발표는 오는 3월 11일 스토케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