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건강' 과일음료 4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타벅스, '건강' 과일음료 4종 출시
  • 김하은 기자
  • 승인 2015.03.2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50여 곳 전 점서 ‘라스베리 주스’ ‘요거트 블렌디드’ 등 과일 음료 4종 출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하은 기자)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전국 750여개 매장에서 ‘스타벅스와 떠나는 건강하고 신선한 과일 여행’을 주제로 한 과일음료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전국 750여개 매장에서 ‘스타벅스와 떠나는 건강하고 신선한 과일 여행’을 주제로 한 과일음료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26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봄을 맞아 ‘베리 베리 요거트 블렌디드’, ‘풀 문 초콜릿 바나나 블렌디드’, ‘아보카도 요거트 블렌디드’, ‘라스베리 오렌지주스’ 4가지 과일의 영양을 담은 과일음료를 출시했다.

‘베리 베리 요거트 블렌디드’는 라스베리,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등 영양만점 베리류의 과일과 저지방 요거트가 함께 어울린 음료로, 칼로리도 215kcal로 낮아 다이어트 음료로 적합하다.

‘아보카도 요거트 블렌디드’는 아보카도, 케일, 저지방 요거트, 코코넛 밀크가 함유된 초록빛이 돋보이는 건강한 음료다.

‘풀 문 초콜릿 바나나 블렌디드’는 고객이 직접 고르는 바나나를 넣어 만들어주며, 진한 초콜릿 맛의 음료에 부드러운 유기농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린 음료다.

‘라스베리 오렌지주스’는 100% 착즙 오렌지주스에 새콤한 라스베리를 넣은 음료로 칼로리가 145kcal로 낮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과일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신선하고 건강한 과일음료로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보라, 초록, 초콜릿, 오렌지 등 생동감 있는 컬러로 고객의 입맛을 돋우고, 상큼한 맛으로 고객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및 유통 전반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생하게 꿈꾸면 실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