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봄, 음악 영화제'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 '봄, 음악 영화제' 개최
  • 방글 기자
  • 승인 2015.04.1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CGV가 청담씨네시티에서 '봄, 음악영화제'를 개최한다. ⓒCGV

‘사랑’, ‘노블레스’, ‘봄날’을 주제로 다양한 영화제를 기획하고 있는 CGV가 이번에는 음악영화제를 기획했다.

CGV청담씨네시티는 비츠바이닥터드레(BEATS by Dr. DRE)관에서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화제의 뮤지컬 실황과 음악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봄, 음악 영화제’를 마련한다고 15일 밝혔다.

뮤지컬 실황으로는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특별 공연’, ‘빌리 엘리어트’,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지킬 앤 하이드‘를, 음악 영화로는 ‘송원’, ‘물랑루즈’, ‘레미제라블’, ‘비긴 어게인’, ‘위플래쉬’를 편성한다. 뮤지컬 실황은 1만5000원, 음악 영화는 8000원이다.

CGV청담씨네시티는 '봄, 음악 영화제'의 뮤지컬 실황과 음악 영화 각 1편씩 총 2편 이상 관람한 고객 대상으로 아베다 아로마 소이왁스 캔들을 선착순 130명에게 증정한다.

또, 영화제 티켓을 CGV청담씨네시티 매점에 제시하면 콤보 2000원 또는 싱글 콤보 1000원을 할인해 준다.

영화제 작품 중 각기 다른 5편 이상의 영화 관람하면 추첨을 통해 8명에게 비츠바이닥터드레 제품(블루투스 스피커 PILL 2.0 2명 / 헤드폰 MIXR 6명)을 증정한다. (단, CJ ONE 적립 고객 대상에 한 함, 제세 공과금은 본인 부담) 

CGV 담당자는 “이번 영화제는 관객들이 극장이 아닌 공연장을 찾은 기분으로 작품을 만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비츠바이닥터드레를 통해 느껴지는 섬세한 사운드 효과를 온 몸으로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대학로와 오리, 대전 등에서 '캠퍼스 러브 위크'와 '노블레스 영화제' 등을 진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