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설 귀향 차량 렌탈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설 귀향 차량 렌탈 이벤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1.1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현대자동차는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희망찬 2016년을 기원하고자 '11박 12일 설 귀향 차량 렌탈 이벤트'를 진행한다.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최신 차량의 높은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11박 12일 설 귀향 차량 렌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귀향 렌탈 이벤트에 아반떼 500대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50대 등 총 550대의 차량을 2월 4일부터 15일까지 11박 12일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의 이벤트 창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기간은 아반떼 24일,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는 31일까지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50명을 선정,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렌탈 차량인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는 신형 카파 1.6GDi 엔진 및 6단 DCT 변속기 등 하이브리드 전용 파워트레인을 탑재, 22km/L 이상의 연비와 다이내믹한 동력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준중형급 대표 차종인 아반떼는 지난해 9월 출시된 모델로 동력성능을 비롯해 안전성, 승차감 및 핸들링(R&H), 정숙성(N.V.H), 내구성 등 5대 기본성능을 강화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동급 최고의 연비와 주행성능을 두루 갖춘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와 국민차 아반떼가 고객들의 귀향길에 높은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