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옥션,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 론칭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3.2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옥션

옥션은 모바일 브랜드 전문관을 새롭게 론칭하고 각종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전문관에서는 인기 패션브랜드 및 각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기획전, 스토어 단위로 한 번에 확인 가능하다. 터치 한 번으로 원하는 브랜드 및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모두 볼 수 있어 이용 편의성도 한층 높아졌다. 

이전에는 브랜드 상품이 프로모션 및 카테고리 단위로 나뉘어 각종 브랜드를 상품별로 확인해야 했지만, 이번 론칭으로 전 카테고리에 걸친 프리미엄 상품들을 하나의 전문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옥션은 오픈마켓 최초로 컨버스 공식스토어를 입점시키는 등 브랜드 제휴를 이어가고 있다. 홈플러스, 한국P&G 등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으로 취급 상품도 확대하고 있다. 또한 매월 1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1일은 옥션’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박희제 옥션 마케팅실 상무는 “브랜드사들도 옥션이 가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뿐 아니라 자사 브랜드를 알리는 마케팅 채널의 역할까지 요구하는 경향이 강해져 이를 반영해 모바일 전문관을 론칭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옥션은 다음달 10일까지 ‘그랜드 세일’ 기획전을 열고 백화점 및 종합쇼핑몰 등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