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TV홈쇼핑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TV홈쇼핑 론칭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9.2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경동나비엔은 오는 23일부터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 모던라인 EQM 530 모델을 주요 TV홈쇼핑에서 판매한다. ⓒ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오는 23일 CJ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 모던라인 EQM 530 모델을 주요 TV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나비엔 메이트는 보일러 업계 1위 기업인 경동나비엔의 온도 제어 기술력이 적용된 차별화된 보일러와 함께 프리미엄급 매트를 동시에 실현한 제품이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나비엔 메이트 2017년형 신제품은 기존의 안전하고 정확한 온도제어 기술력에 라인업 다양화와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던 (Modern) 라인 EQM 530모델은 나비엔 메이트의 대표적인 특장점인 좌/우 1℃ 단위 분리 난방 기능이 탑재돼 있다. 더불어 저온 화상 예방을 위한 고온 모드 알림 기능, 아이의 안전을 고려한 차일드락 기능, 세균 번식의 걱정을 줄이는 살균 모드와 함께 다양한 안전장치가 곳곳에 적용됐다.

또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탈부착형 리모컨과 블루투스 연동 APP을 통한 제어 기능도 지원한다. 매트 역시 친환경 실리콘 호스를 적용하여 배김이 없으며, 호스 없이 유로가 설계돼 얇은 동시에 보관과 이동이 간편하다.

이번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의 론칭 방송은 오는 23일 금요일 새벽 1시부터 CJ홈쇼핑 채널에서 진행되며, 고급 로가닉(Rawganic) 커버를 추가 증정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프리미엄 온수매트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나비엔 메이트는 우수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스마트한 기능까지 고루 탑재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올해에도 온수매트 업계와 홈쇼핑 채널에서 뜨거운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나비엔 메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쇼핑몰과 TV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제품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36만8000~41만8000원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