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해외여행 내국인 고객 위한 혜택 풍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해외여행 내국인 고객 위한 혜택 풍성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1.2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설을 앞두고 해외 여행을 떠나는 내국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황금 혜택’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오는 2월 초까지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손 잡고 선불카드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명동점을 방문해 10달러 이상 구매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한 고객에게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전용 선불카드 1만원 권이 제공되며, 선착순 500명에게는 반트무민 기프트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신세계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회원과 제휴 금융사(KB카드 우리카드), 여행사(모두투어), 통신사(SK텔링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달러 이상 구매할 시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 권을 증정한다. 대상 고객에게는 이벤트 내용에 관한 푸시 메시지가 문자 발송되며 29일까지 명동점에 방문해 1달러 이상 구매 후 구매 영수증과 수신된 문자 메시지를 함께 제시하면 선불카드를 수령할 수 있다.

월별 선불카드 혜택도 최대 30만원까지로 대폭 증액했다. 31일까지 3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대상이며, 최대 30만원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우리은행에서 300달러 이상 환전 후 명동점에 방문해 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스파 이용권(1인 2매)을 증정하며, 하나카드로 40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워터파크 이용권(1인 2매)을 준다.

이 밖에도 전지현이 드라마 속에서 착용했던 스톤헨지 목걸이를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명동점에서 내국인 10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대상이며 1일 선착순 3명에게 제공된다. 온·오프라인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 데스크 노트를 지급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해외 여행 성수기 시즌인 설 연휴를 맞아 내국인 고객들에게 그간 성원에 감사드리며 설 선물을 드리는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행을 떠나기 전 설레는 마음과 함께 명동점에 방문해 풍성한 선물도 함께 받아 가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