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하이브리드 1000만 대 돌파 기념 프로모션
한국토요타, 하이브리드 1000만 대 돌파 기념 프로모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3.0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국토요타는 토요타 글로벌 누적판매 1000만 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감사 시승회와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은 4세대 프리우스의 모습. ⓒ 한국토요타

한국토요타는 토요타 글로벌 누적판매 1000만 대 돌파 기념으로 토요타 고객감사 시승회와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한국토요타는 오는 4일부터 말일까지 약 한 달간 전시장에서 차량을 시승하는 모든 고객에게 봄철 황사·미세먼지를 대비할 수 있는 3종세트 △황사 마스크 △손 소독제 △물티슈를 증정한다.

또한 2, 3월 토요타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팀 총 20명을 추첨, 일본 본사의 토요타 자동차 공장 견학과 일본 전통 온천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할 방침이다.

한국토요타는 구매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프리우스와 라브4 가솔린 구매고객에게는 더블 FMS(Free Maintenance Service)쿠폰 (4년 또는 8만km까지 정기 점검·관련 소모성 부품 교환 무상 제공)을 제공한다.

캠리 하이브리드 모델과 시에나 구매고객에게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교환 쿠폰(10년 또는 20만km까지 엔진 오일·엔진 오일 필터 교환) 혜택이 주어진다.

캠리 가솔린 모델의 경우 24개월 1.9% 초저금리할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현금 구매 시에는 더블 FMS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현금, 할부에 상관없이 롱 라이프 엔진 오일 교환 쿠폰과 스포츠 에디션 액세서리가 제공된다.

요시다 아키히사한국토요타 사장은 "하이브리드 글로벌 누적 1000만 대 판매 기록이야말로 고객들이 상품성을 인정하고 성원해줬다는 증거"라며 "이번에는 토요타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시승 행사와 스마트한 구매혜택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토요타 자동차는 1997년 12월에 세계 최초의 양산 하이브리드 승용차 프리우스를 출시한 이래 현재 약 90개 이상의 국가에서 하이브리드 승용차 33종,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 1종을 판매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올 3월 서울모터쇼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프라임' 런칭을 앞두고 친환경 라인업 확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