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신한생명은 '디지털 스마트창구' 앱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편의를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경험 플랫폼을 적용하기 위해 시행됐다. 또한 각종 신규 업무처리 기능과 고객 맞춤형 알림서비스를 추가했다.
따라서 자연스러운 화면전환으로 업무처리 메뉴를 찾기 쉽게 만들었다. 맞춤형 알림(Push) 서비스 기능을 탑재해 고객이 원하는 계약관리 및 보험거래내역 등의 이벤트가 스마트폰의 알림 기능을 통해 안내된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스마트창구' 앱 개편은 당사 고객패널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심플한 UI/UX 적용과 적절한 인터렉션을 구현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스마트창구 이용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한생명은 지난해 9월 보험업계 최초로 지문인증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지난달에는 신한금융그룹 통합 모바일 플랫폼인 ‘신나는 한판’ 서비스를 디지털 스마트창구에 탑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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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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