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터쇼]'스포츠·포토 존' 한국지엠, 소통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서울모터쇼]'스포츠·포토 존' 한국지엠, 소통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3.3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국지엠은 2017 서울모터쇼에서 383km의 국내 최장 주행거리를 인증 받은 볼트 EV 등 총 25대의 차량을 전시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 한국지엠

한국지엠은 3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4월 9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서울모터쇼'에서 총 25대의 차량을 전시하고 다채로운 행사로 관람객들을 맞는다고 밝혔다.

특히 한국지엠은 쉐보레 전시관에 총 7개의 대형 멀티 스크린을 설치해 쉐보레 브랜드의 상징인 젊음과 역동성을 관객에게 시각적으로 전달하고, 무대와 관람객 사이의 경계를 없애 자연스럽게 브랜드와 관람객 사이에 상호 소통이 이뤄지게 할 계획이다.

쉐보레 전시관은 △역동성을 경험할 수 있는 '쉐보레 스포츠 존' △캠핑에 최적화된 쉐보레의 SUV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는 '쉐보레 캠핑 존' △자동차 디자인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쉐보레 디자인 존' △무선 로봇 체험이 가능한 '쉐보레 테크 존' 등으로 구성,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은 물론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한다.

한국지엠은 모터쇼 기간 내내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리스타일 랩 공연과 쉐보레 브랜드 경험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 될 '쇼 미 더 쉐비' 이벤트에는 유명 랩퍼들이 출연, 관람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한 쉐보레 전시관 방문 관람객에게 모터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즉석 포토서비스도 제공한다. '쉐비 팬 포토 카드' 이벤트에 참여해 스포츠 테마를 바탕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마이 쉐비 뷰 360' 프로그램을 통해 쉐보레 전시관의 다채로운 모습을 360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다.

오는 4월 2일에는 쉐보레 레이싱팀 안재모 선수와 이재우 감독의 팬 사인회도 개최, 새롭게 제작된 쉐보레 신형 크루즈 레이스카의 뛰어난 성능을 알린다.

이 외에도 한국지엠은 고객이 포토 프레임을 들고 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하는 브랜드 홍보 프로그램 '쉐비 라이크 포토 이벤트', 스마트폰 게임 어플리케이션인 '쉐비팡' 체험 등 많은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모터쇼 기간 중 진행되는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